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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쇼핑, 증강현실 ‘AI마켓’ 런칭 [2018/07/16]
[상권유통] 360도 쇼핑 영상 보고 구매까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KT계열사 KTH(대표 김태환)의 T커머스 ‘K쇼핑’이 이달 16일 ‘AR마켓(Market)’을 런칭했다. ‘AR마켓’은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360도 회전 가 ....
온·오프 편집매장이 다시 뜨고 있다 젊은 층 편집숍 인기에 유명 브랜드 대거 입점[2018/07/16]
[뉴스종합] 일부 사입 비중 8~90%… 관건은 셀렉트 능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의류 편집 비즈니스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바인드 등 오프라인 편집매장들이 젊 ....
여름엔 역시 ‘린넨’… 재킷부터 하의까지 점령 습하고 무더워진 여름 날씨 ‘린넨’ 인기 높아져[2018/07/16]
[뉴스종합] 상의류에서 원피스·스커트 등 적용 범위 넓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번 여름 예상대로 ‘린넨(linen, 아마섬유)’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여성복 대부분이 린넨 함유 소재 사용과 적용 아이템 비중을 늘려 ....
이수근 성화기업택배 대표 “패션 행낭의 스마트 서비.. 40년 역사 일명 ‘행낭 서비스’로 유명[2018/07/16]
[협력업체] 시즌 반품 처리 서비스 ‘리패킹’ 런칭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패션업계 전문가들은 “물류와 유통 시스템의 개선을 통한 수익구조 개선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생산원가에 대한 절감은 이미 한계치에 ....
뉴에라캡코리아, 글로벌 입지 다진다 ‘뉴에라’ 의류·키즈 라인 호조[2018/07/16]
[패션] 중국·남미 지역 런칭 해외 확대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뉴에라’는 지난 1920년부터 약 100여 년간 미국 메이저리그 3대 스포츠 리 ....
‘링스’ 상승세 탔다 5월 말 누계 전년比 50% 신장[2018/07/16]
[패션] 상품력·물량·유통 3박자 효과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링스(Lynx)’가 올 들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링스지엔씨(대표 송석경)에 따르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매출 실적은 100억 원을 돌 ....
‘미세즈’ 온라인 판매 키운다 예송패션[2018/07/16]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예송패션(대표 송민정)이 전개하는 시니어 여성복 ‘미세즈’가 온라인 판매 활성화에 주력한다. 올 5월 롯데 미아점에서 시니어 최초로 온라인 매출액 1500만 원을 달성하며 온라인 시 ....
‘캘빈클라인진’ 온오프라인 매장 디지털화 PVH코리아[2018/07/16]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PVH코리아(지사장 고유현)가 전개 중인 ‘캘빈클라인진’이 디지털화를 위해 온오프라인매장서 새로운 시도를 펼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을 디지털 요소를 접목시킨 인테리어로 리뉴얼 ....
美 톱 15 패션 브랜드 가치 ‘나이키’ 1위 2위 빅토리아 시크릿, 3위 코치[2018/07/16]
[외신종합]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브랜드 가치 조사 전문의 영국 컨설팅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올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500대 기업 중 미국의 톱 15 패션 브랜드는 1위 나이키, 2위 빅토리아 시 ....
‘LAB101’ F/W 캠페인 'MODERN NOMAD’ 공개 [2018/07/16]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포스트 모던 브랜드 ‘LAP101(랩원오원)이 18 F/W 캠페인 'MODERN NOMAD’를 공개했다. ‘LAP101’의 여섯번째 실험은 지구에서 가장 높은 티베트 고원의 소금호수에서 소금을 얻어 곡식 ....
휠라, 여자 비키니ㆍ래쉬가드 등 ‘핫써머 컬렉션’ .. [2018/07/13]
[패션]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여름철과 어울리는 밝고 건강한 무드의 스윔웨어 ‘2018 휠라 핫써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브랜드 로고와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점이 ....
에스모드 서울, ‘이스쿨데님’ 최고 작품상 수상 전 세계 패션스쿨 재학생 대상 콘테스트 이스쿨데님[2018/07/13]
[기관아카데미] 동방 수묵화에서 영감 받고 친환경적 레이저 워싱 기법 활용해 높은 점수 얻어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글로벌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교장 신정숙)이 11일 국제 패션콘테스트인 이탈리아 데님 어워드 'ISKOOLD ....
‘TBJ’ 뽀송이 롱 다운점퍼 선구매 이벤트 [2018/07/13]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TBJ가 다가올 겨울시즌을 맞아 ‘뽀송이 롱 다운점퍼’ 선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송이 롱 다운점퍼는 지난 겨울 탁월한 보온성과 복원력, 캐주 ....
지이크, 캔디 ‘호올스’와 협업 이색제품 출시 [2018/07/13]
[패션] 신원(대표 박정주)이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로 식품회사 동서의 ‘호올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치토스’ ‘캐드베리’ ‘토블론’에 이어 이 업종과의 추가 협업이다. 신원은 이번 협업을 통해 ‘안드로메 ....
‘제이비리파인’ 국내외 사업 호조 런칭 직후 주요 백화점 입점[2018/07/13]
[패션] 해외 홀세일도 확장 중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초아산업(대표 홍복희)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제이비리파인’이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제이비리파인’은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세인트 ....
코리아패션포럼(KFF) 2018이 남긴 과제 “패션, 노동집약적 제조업에서 디지털 테크 산업으로”[2018/07/13]
[뉴스종합] “기존 사업 방식 비효율 한계 달해” 인식 공감디지털 혁신과 데이터 기반의 리셋 필요성 인식“제조업 중심의 정부 지원 정책 바뀌어야” 지적도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난 5일 본지가 주최한 ‘코리아 ....
섬유 수출 4개월 연속 증가… 상반기 71억 달러 돌파 원자재 값 인상에 단가 상승 영향[2018/07/13]
[뉴스종합] 하반기도 ‘제한적 성장’ 전망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6월 국내 섬유 수출 실적이 사상 처음으로 4개월 연속 상승하며 500억 달러를 돌파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 6월 섬유류 수출은 전년 동월 대 ....
스트리트 패션 - 가로수길·코엑스·홍대 놈코어부터 워크웨어까지 ‘힙(HIP)’한 스트리트 감성 대세[2018/07/13]
[패션] 레트로 스트리트 무드에 어글리 슈즈 매치더위에도 블랙 강세… 비비드 컬러 포인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2018년의 여름 스트리트 패션은 놈코어부터 워크웨어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날씨 영향으로 행 ....
우수매장탐방 - '엔플러스’ 롯데마트 잠실점 3개사 손잡고 ‘패션 놀이터’ 구현[2018/07/13]
[패션] 의류 쇼핑 공간에 리빙·카페 결합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야나기(대표 김영미)가 전개하는 ‘엔플러스’ 롯데마트 잠실점은 ‘패션 놀이터’를 컨셉으로 야나기, 시부야, 르쟈뎅 세 업체가 협력해 2015년 오 ....
유니클로, 테니스 황제 페더러 파격 스폰서십 10년 3억 달러 계약… 나이키의 3배[2018/07/13]
[외신종합] 라이프스타일 패션 본격 공략 신호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 기자] 테니스 황제로 불리는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가 25년 동안 입었던 나이키 유니폼 대신 유니클로 유니폼을 입어 화제다. 페더러는 지난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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