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5.28(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DAILY NEWS
데일리뉴스
가두 골프웨어 ‘물 빠지기 전에 노 저어라’ 올해~내년 유통 확보 분수령 [2018/05/28]
[뉴스종합] 브랜드당 40개 이상 개설 목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10년 사이 가두 골프웨어 시장의 판이 커졌다. 가두 시장의 강력한 세력인 어덜트 캐주얼, 아웃도어들이 주춤 한 사이 골프웨어들이 눈에 띄는 성 ....
삼성·LF·코오롱 이커머스 고도화 경쟁 콘텐츠 강화, 온라인 채널 다각화 시동 [2018/05/28]
[뉴스종합] 디지털 서비스·옴니채널 기능도 보강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패션 대형사들이 이커머스 사업을 놓고 주도권 경쟁이 치열하다. 브랜드 풀과 막강한 자본력을 갖춘 이들 기업들이 최근 자사 온라인 통합몰의 ....
기자의 窓 - 온라인 브랜드 ‘경영 능력’을 고민해야.. [2018/05/28]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온라인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외형’이다. 온라인 유통을 기반으로 어느 정도의 성장은 이뤄냈지만 한계에 부딪히고 있기 때문이다. 한 업 ....
인터뷰 - 신봉기 루이코리아 대표 “소리만 요란한 사업 아니다 5년 뒤 국내 최고 리테일 기업 될 것”[2018/05/28]
[패션] 중국 루이그룹과 도진물산 합작법인 하반기 사업 시작 남성 편집숍 ‘모스 글로벌’ 런칭 ‘골격 슈트’도 첫 선 루이그룹 보유한 해외 브랜드 유통 에이전시 기능도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난 달 중국 ....
이슈브랜드 - ‘어썸니즈’ 유명 연예인도 소장하는 모자… 온라인서 ‘떴다’[2018/05/28]
[패션] 시그니처 ‘라피아’ 모자 10차 리오더 브랜드 협업 스페셜 컬렉션으로 승부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어썸니즈(대표 배주희)가 전개 중인 잡화 브랜드 ‘어썸니즈’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올해 런칭 3년 ....
LF, 첫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스킨케어’ 글로벌 프로젝트 일환 라인업 추가 [2018/05/28]
[패션] 의류라인과 국내외 시장 시너지 강화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자사 주력 브랜드인 ‘헤지스’의 남성 화장품 라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를 출시 했다. 지난해부터 화장품 제조 사업에 착 ....
유스컬처 캐주얼 ‘ㅋㅋㅋ’ 공격 영업 세정과미래[2018/05/28]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올 여름부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지난해 추동 시즌 런칭한 ‘ㅋㅋㅋ’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브랜드 ....
블랙야크, 네팔 원두 로스팅 회사 ‘커피클릭’ 인수 [2018/05/28]
[패션]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커피 원두 로스팅 회사인 커피클릭을 최근 인수했다. 커피클릭은 2012년 설립돼 네팔의 원두커피를 생산, 유통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이다. 블랙야크와는 2016년 말 육군66사단이 개장한 ....
팬텀, 이정은6 프로와 ‘럭키식스 에디션’ 화보 공개 [2018/05/28]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팬텀 골프&스포츠’가 이정은6 프로의 ‘럭키식스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 ‘팬텀 골프&스포츠’가 처음 선보이는 ‘럭키식스 에디션’은 이 ....
블랙야크 키즈, 히말라야 스쿨 디지털 에세이 공개 [2018/05/28]
[패션]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블랙야크 키즈’가 소비자 체험형 프로젝트 ‘히말라야 스쿨(Himalaya School)’의 체험기를 담은 디지털 에세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러닝인더 히말라야’ 캠페인의 일환으로 ....
숙명여대, '패션 메이커스 아카데미' 1기 모집 청년 취업·창업 교육과정[2018/05/25]
[기관아카데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서울상공회의소와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청년들의 패션분야 취업·창업 교육과정인 ‘패션 메이커스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패션 메이커스 아카데미’는 서울상공 ....
'꼼빠니아' 디자인 실장 양선영 씨 [2018/05/25]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지난 23일 여성복 '꼼빠니아' 디자인실장에양선영 씨를 영입했다.양 실장은 신원 '씨',아마넥스 '예쎄', 미도컴퍼니 '미센스' 등 다수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실장 ....
좋은사람들, 편집숍 '먼투선(M2S)' 롯데홈쇼핑 런칭 [2018/05/25]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이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 편집숍 '먼투선(MON2SUN)'을 단독 런칭한다. 홈쇼핑 판매는 처음이다. 이 회사는 오는 28일 밤 9시 45분, 5월 31일 저녁 ....
'GU(지유)' 롯데월드몰 1호점 공사 시작 [2018/05/25]
[상권유통]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 코사카타케시)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지유’ 1호점 공사를 시작했다. 위치는 지하 1층 약 1,400㎡ 규모로 롯데마트 옆에 들어선다. 8월경 오픈 예정이다.
성인 캐주얼, 젊은 감성 3040 공략 서브 라인 보강, 스타일리시 제품 확대 [2018/05/25]
[뉴스종합] 기존 중장년 고객 감성 자극 역할도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성인 캐주얼이 젊어진다. 중년 고객층이 중심인 업계가 최근 스타일리시한 제품군을 늘려 새롭게 매장 분위기를 바꿔가고 있다. ‘웰메이드 ....
이슈브랜드 - LF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 잡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진화[2018/05/25]
[패션] 온라인 전용 뉴 라인 매출 신장 애견·라이프스타일 용품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헤지스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다각화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유통 채널 다각화, 소비자 ....
‘에뜨와’ 유통망 확대 아가방앤컴퍼니[2018/05/25]
[패션] 백화점·아울렛·대리점 추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의 유통망을 확대한다. 유통망 중 점 평균 매출이 가장 높은 백화점(백화점 4천만 원대, 아울 ....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월 목표 초과 1~4월 누계 매출 115% 달성 [2018/05/25]
[패션] 여름 로고 티셔츠 판매 폭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신개념 아웃도어 ‘내셔널지오그래 픽어패럴’이 올 들어 매월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1~4월까지 매 ....
‘그래피커스’ 해외 세일즈 지속 성장 해외 편집숍서 로열티 상승 [2018/05/25]
[패션] 춘하 시즌 오더 두 배 증가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벤엔데릭(대표 김민수 허웅수)이 전개 중인 ‘그래피커스’가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해 봄·여름 상품에 대한 해외 바 ....
‘코벳블랑’ 의류 경쟁력 키운다 스타일 늘리고, 상품력 보강[2018/05/25]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 (COVETBLAN)’이 의류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코벳블랑’은 작년부터 의류를 60%까지 확대해 안정된 확장이 ....
 
p.1/3494    BACK    ↑TOP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