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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 신규 점포 출점 계획 2022년까지 22개 점포 출점, 미정 포함 30개[2018/11/20]
[뉴스종합] 각종 규제, 지역상생 발목… 오픈 지연 등 난항 예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유통 빅3를 비롯한 유통사 신규 점포 출점이 아울렛, 복합쇼핑몰을 중심으로 계속된다. 본지 조사<표 ....
여성복, 채널별 상품 세분화 착수 백화점·아울렛·온라인 구매 성향 크게 달라[2018/11/20]
[뉴스종합] 고객·판매 데이터 상품 기획 반영… 효율 ‘업’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내년 사업계획을 앞둔 여성복 업계가 판매채널 다각화에 따른 세분화 전략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유통채널별 고객의 방문 목적과 ....
‘임페리얼’ 대리점 집중 육성 연말까지 80개점 구축 대리점 비중 50%까지[2018/11/20]
[패션] 내년 기획 상품 출시 가격 구성도 다양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임페리얼’이 대리점 확대와 함께 활성화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안정된 매출과 ....
우수매장탐방 - ‘에고이스트’ 롯데 잠실점 “8년 단골고객 70%… 본사도 고객도 이젠 가족이죠”[2018/11/20]
[상권유통] 연간 매출 21억원 올리는 우량매장마니아 고객 한번 구매에 200~500만원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 영캐릭터 ‘에고이스트’ 롯데잠실점은 월 1억7천만~8천만 원, 연간 21억 원대의 ....
SMC, 캐릭터 3인방 라이선스 사업 순항 무민·미피·보노보노 라인업[2018/11/20]
[패션] 의류·문구·리빙 파트너사 구축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이하 SMC, 대표 이주성)가 무민, 미피, 보노보노 등 캐릭터 콘텐츠 3인방으로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조직개편 김하연·강승현 공동대표 체제[2018/11/20]
[패션] 여성복 총괄 윤춘호 디자이너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캐주얼 ‘플랙’을 전개 중인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김하연 강승현)가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지난해 2월 법정관리를 신청한 이 회사는 올 6월 펀드 ....
‘컬리수’ 경량아우터 판매 호조 한세드림[2018/11/20]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전개하는 아동복 ‘컬리수’의 경량 아우터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올 추동시즌 선보인 5종의 아우터는 경량 패딩 3종과 웰론 점퍼 2종이다. 주력인 ‘ ....
BYC ‘르송’ 김소은 겨울 란제리 세트 출시 부드러운 원단의 자수레이스, 스트라이프 디자인[2018/11/20]
[패션] [어패럴뉴스 최연정 기자] BYC의 로맨틱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김소은 겨울 란제리 세트를 출시하했다. 르송의 란제리 세트는 유러피안 자수레이스 와이어브라 세트 2종과, 폴리스트라이프 와이어브라 세트 ....
'올리비아로렌' 와인컬러 프리미엄 롱 패딩 화제 [2018/11/20]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인기리에 방영중인 KBS드라마 ‘끝까지 사랑’ 속 이영아의 의상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극중 한가영(이영아 분)이 동생 박재동(한기웅 분)의 ....
‘휠라 X 우왁굳’ 또 히트 [2018/11/19]
[패션] 폭염에 이어 추위도 무색삽시간 만에 사이즈 품절 [어패럴뉴스 = 오경천기자] ‘휠라 X 우왁굳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폭염에 이어 추위도 무색하게 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에 따르면 지난 17일 출시 ....
‘테이트’ 롱다운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2018/11/19]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의 롱다운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롱다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테이트’ 공식몰 고객들에게 특별 ....
모이몰른, ‘밍크 기모 라인’ 신제품 출시 [2018/11/19]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유아동복 모이몰른의 ‘밍크 기모 라인’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인조 밍크 퍼를 안감으로 사용해, 탁월한 보온성과 소프트한 착용감이 극대화된 ....
휴비스, 3분기 매출 전년比 7.1% 상승 원료가 인상에도 매출·이익 흑자 유지 [2018/11/19]
[원부자재]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화학소재 전문기업 휴비스(대표이사 신유동)가 3분기 실적 공시를 3분기 매출액이 3,533억원, 영업이익 106억원, 당기순이익 7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동기(2017년 3분 ....
이마트, 필리핀 유통社와 전문 브랜드 수출 계약 [2018/11/19]
[상권유통] 2020년까지 노브랜드·센텐스 50개 점국내 중소기업 수출판로 개척 효과 [어패럴뉴스 조은혜기자] 이마트(대표 이갑수)가 지난 16일 필리핀 유통업계 2위의 종합 유통서비스 그룹 로빈슨스 리테일(Robinsons Reta ....
제화 업계 ‘대수술’ 착수 백화점 입지 축소 국내 생산 한계 직면[2018/11/19]
[뉴스종합] 외형·유통 축소하고 해외 소싱 이전 가속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화 업계가 대수술에 착수했다. 수제화 살롱을 시작으로 수십 년간 국내 생산을 통해 시장을 키우고 유지해 온 제화 업계가 시대적 전환 ....
2019년 신규 브랜드 런칭 동향 18개 브랜드 출사표… 대형사 및 중견사 움직임 저조[2018/11/19]
[뉴스종합] 라이선스 브랜드 다시 증가세스포츠·골프·제화잡화 포진남성복·유아동복은 신규 전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내년 국내 패션 시장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는 11월 13일 현재 총 18개로 파악된다. 이중 17개 ....
톨비스트, 도산대로 대형 대리점 ‘청담점’ 오픈 [2018/11/19]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S&A(대표 손수근)가 올해 초 런칭한 신규 골프웨어 ‘톨비스트(TORBIST)’가 지난 15일 골프웨어의 메카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톨비스트 청담점’을 오픈했다. 총 면적 165 ....
기자의 窓 - 日 시타테루의 혁명 우리도 주목해야 한.. [2018/11/19]
[패션]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일본의 제조업 부활이 화제인 요즘 ‘시타테루’사의 사례는 혁신이란 결국 시대정신에서 탄생하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2014년 창업한 시타테루는 일본 전역 250여개 봉제공장과 제 ....
CMI파트너스, 유아동 온라인 플랫폼 ‘쁘띠플’ 런칭 국내 유아동복, 미주·유럽 진출 교두보[2018/11/19]
[패션] 데이터 분석 기반 판매, 물류 서비스 도입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CMI파트너스(대표 이은주)가 이달 7일 유아동복 온라인 편집숍 ‘쁘띠플’을 런칭했다. 거래국은 키즈 패션시장이 잘 안착되어 있는 북미( ....
'GT Korea 2018' 16일 폐막… 봉제 강국 위상 제고 자동화 장비 및 첨단 봉제 로봇 소개 [2018/11/19]
[협력업체]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한국봉제기계공업협회(회장 손병준)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한 국제 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GT KOREA 2018)가 지난 16일까지 킨텍스 전시장에서 3일간 열렸다. 서울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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