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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여성 스윔 & 리조트 웨어 ‘코랄리크’ 런칭 우인에프씨씨[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가 2030 여성 스윔 & 리조트 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를 이달 런칭했다. 이 회사는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 카페앤아더에서 프레젠테이션을 ....
엠코르셋, ‘원더브라’ 상장 후 첫 대형쇼 개최 앤클라인뉴욕, 위뜨8 등 총 8개 컬렉션 무대 소개[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자사가 전개 중인 브랜드를 총집결한 패션쇼 ‘더 엠코르셋 모먼트(The M Corset Moment)’를 지난 25일 성수동 레이어57에서 개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7월 ....
패션테크 시범매장 ‘위드인24’ 오픈 [2019/04/26]
[기관아카데미] ICT기술 융합 개인맞춤형 의류 제작24시간 내 디자인·생산·유통 가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산업통상자원부(성윤모 장관)가 지난 25일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개인맞춤형 의류생산 시범매장인 ‘패션테크, ....
샤트렌, 일러스트 작가 ‘미아차로’ 콜라보 라인 출.. [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샤트렌’이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인 일러스트 작가 ‘미아차로(Mia Charr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미아차로는 스페 ....
백화점, PB를 넘어 ‘온리 스토어’로 차별화 [2019/04/26]
[뉴스종합] 애슬레저·뷰티·리빙 컨셉 스토어자체 전개하는 PB 육성 차원도 커롯데 낚시 전문 ‘도시어부관’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백화점들이 PB를 넘어 온리 스토어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를 ....
신규 아동복 ‘희비 교차’ [2019/04/26]
[뉴스종합] 전문업체 런칭 브랜드 고전성인복 키즈는 빠르게 안착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지난해 일부 아동복 업체가 신규 브랜드를 런칭했다. 아동복 업계가 전반적으로 부진한 가운데, 신규 브랜드로 적극 대응에 나 ....
세정, 라이프스타일 사업 속도 낸다 [2019/04/26]
[패션] ‘동춘상회’ 독립적 역량 확보온라인·자체상품 확대 시동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세정(회장 박순호)이 라이프스타일 사업 확대에 속도를 더한다. 지난해 7월 용인시 기흥구에 오픈한 쇼핑몰 ‘동춘175’ ....
고급 백화점 니만 마커스도 리세일 시장 진출? [2019/04/26]
[외신종합] 리세일 전문 패션필 지분 인수 고객 서비스 차원, 판매는 안해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미국 고급 백화점 체인 니만 마커스도 최근 붐이 일고 있는 리세일 시장에 뛰어든다는 소식에 전해졌다. 리세일 ....
“Z세대의 부상… 경계가 사라진 공유의 시대” FaDI, 20SS 트렌드 세미나[2019/04/26]
[패션] 2030 넘어 6070 소비파워 부상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재단법인 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FaDI, 이사장 백형일)이 ‘20SS프리 트렌드 비욘드’ 세미나를 지난 17일 삼성동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빌딩에서 열었 ....
베트남, 2025년 섬유·의류 수출 600억 달러 [2019/04/26]
[외신종합] FTA, 친환경 정책 효과올 수출 주문 이미 확보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베트남 섬유, 의류 수출이 날개를 달았다. 지난해 360억 달러 실적에서 올해는 이보다 11% 늘어난 400억 달러, 오는 2025년에는 60 ....
‘안지크’ 티셔츠·원피스 비중 늘린다 리드마크[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리드마크(대표 김정현)의 커리어 여성복 ‘안지크’가 여름 티셔츠, 원피스 비중을 키운다. 전년은 블라우스에 집중했으나, 균형 있는 아이템 전개를 위해 전년보다 구성 비중을 키운 것. ....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협업 제품 출시 [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아웃도어 아동복 블랙야크키즈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협업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 이 회사는 올 초 ‘신비 책가방’과 ‘신비 스냅백’ 등을 출 ....
‘엘칸토’ 블로퍼 ‘문라이트’ 출시 [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엘칸토(대표 이혁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블로퍼 ‘문라이트’를 출시했다. ‘문라이트’는 영롱한 달빛을 연상하는 골드 링 장식이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천연 소가죽 블로 ....
Z세대 설치작가 제이드 블랙, 뉴욕서 온오프 퍼포먼스.. [2019/04/26]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뉴욕에서 활동 중인 20세의 한국인 설치작가 제이드 블랙(Jade Black)이 뉴욕에서 공식 퍼포먼스 온오프(ON-OFF)를 선보인다. 온오프(ON-OFF)는 패션과 행위예술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
해피랜드코퍼레이션, 골프웨어 ‘스릭슨’ 런칭 [2019/04/26]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이 지난 25일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의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9월 일본 SR ....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 실시 온오프라인 연계 ‘옴니(Omni)’ 마케팅[2019/04/25]
[뷰티]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
디자이너 임선옥, ‘파츠파츠 랩’ 오픈 파츠파츠[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제로웨이스트 ‘파츠파츠’를 전개하는 임선옥 디자이너가 지난 24일 서울 부암동에서 사옥 ‘파츠파츠 랩’ 오프닝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 간 지속해 온 제로웨이스트 ....
한국패션산업협회, ‘CEO 조찬 세미나’ 성료 유통환경 변화 따른 경영강화 인사이트 제안[2019/04/25]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지난 24일 통합법인 출범이래 첫 행사인 CEO 조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CEO 조찬 세미나는 국내 패션기업의 비즈니스 역량 강화와 회원사들의 ....
얼킨(ul:kin), 글로벌 스포츠 ‘피크(PEAK)’와 콜라.. 19F/W 서울패션위크서 협업 제품 선보여[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의 예술문화 기반 패션브랜드 ‘얼킨(ul:kin)’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피크(PEAK)'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얼킨’은 2014년 이성동 디자이너가 런칭, 작 ....
디자이너도 콘텐츠 경쟁 가세 [2019/04/25]
[뉴스종합] 모바일 영상, 룩북 홍보국내외 이미지 구축 용이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패션업계의 콘텐츠 경쟁이 치열하다. 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활성화와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위해서다. 디자이너업계도 예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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