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6.26(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지수의 인터뷰 동영상과 화보를 공식 SNS 계정에 노출하고 폭 넓은 생활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 형태로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매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주제를 선정해 포스팅 하기로 한 것.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다뤄진다.

또 실시간 리뷰로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동시에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고객 참여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남성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 김은아 팀장은 “브랜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잠재적 고객층이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타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초저가·캐주얼 이어 ‘세탁기로 빨아 입는 슈트’ 등장
    라고 말했다. 삼성물산이 기능성 슈트로 밀고 있는 ‘로가디스’도 운동복만큼의 활동성을 보장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SG세계물산은 ‘바쏘옴므’의 모직물 비중을 낮추고 고기능성 폴리에스테르 슈트 비중을 확대해 새 시장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최창용 바쏘옴므...
  • 남성복 업계 ‘셋업슈트’ 强 드라이브
    봄보다 여름 시즌에 기대를 거는 곳도 있다. 여름철 비즈니스 캐주얼의 대표 상품으로 셋업슈트가 부상한데 따른 영향이다. SG세계물산는 ‘바쏘옴므’의 셋업슈트 공급량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확대한 1만5천 착을 내놓는다. 5일 현재 기준 봄 시즌 품번 가운데 2개...
  • 하프클럽, ‘18대 빅브랜드’ 대전
    국내외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고객을 위한 봄 시즌 의류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는 간절기 대표 아이템인 니트와 코트 제품에 대해 20% 추가 쿠폰할인을 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나들이 및...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패션포럼
LECTRA
CBME
LA MODA ITALIAN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