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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더, 올해 키워드 ‘치킨(CHICKEN)’

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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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아이더’가 닭의 해 정유년을 맞아 생존 전략 키워드를 '치킨(CHICKEN)'으로 정했다.

아이더가 제시하는 '치킨(CHICKEN)‘은 Chance(위기가 곧 기회), Hybrid(소재의 결합), Interesting(재미있는 콘텐츠), Class(신뢰도 높이는 마케팅), Kids(키즈 시장 경쟁), Economic(진화된 가성비), Natural(친환경 소재 개발)로 요약된다.

‘아이더’는 올해 지난해 런칭한 모멘텀 라인의 강화를 주안점에 두고 있다.

캐주얼 소재 등의 결합을 통한 시티 아웃도어룩으로의 진화를 모색하고 IT기술을 결합한 제품군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형 소통을 펼치며 신뢰도 및 충성도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도 펼친다. 
또 키즈 시장이 확대일로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해당 제품군도 크게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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