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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랙, K-스타일로 세계를 매혹하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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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박상욱)이 전개 중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플랙(PLAC)’이 1월 7일 방영된 KBS 1TV ‘신년특집-K스타일, 세계를 매혹하다’에서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플랙’은 ‘MCM’과 함께 세계 시장이 주목하는 한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조명됐다.

‘플랙’은 2009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런칭을 시작으로 미주와 유럽 등 해외 트레이드 쇼에 꾸준하게 참가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병행해왔다.

2015년과 2016년에는 뉴욕 패션위크에 참가하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청바지의 본고장에서 ‘역발상으로 개척하라’라는 개념으로 젊음, 혁신, 도전 등 3가지를 키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가성비를 갖췄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들이 이어졌다.

이에 미국지사 플래시드웨이브USA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으며, 현재 유럽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투모로움’ 쇼룸, 미국 최고급 백화점 ‘삭스피프스에비뉴’ 등 16개 국가의 온ㆍ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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