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2.22(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커버낫’ 한 여름의 겨울파카 인기

작년 히트 상품 역시즌 세일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1주일 동안 1천장 판매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의 역시즌 세일즈로 재미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달 말부터 2017 S/S 시즌 오프와 함께 작년 F/W 재고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가 진행 중인 ‘역시즌 특가 기획전’에 참여해 겨울 다운파카로 히트를 치고 있다.

판매 1주일 만에 작년 베스트셀러인 덕다운 울버린파카와 구스 다운 N3B파카 2개 제품이 1,000장 이상이 판매된 것. 작년 겨울 시즌 한주 판매량보다도 3배나 높다.

이 회사 관계자는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다면 시즌에 상관없이 판매된다는 것을 보여 주는 사례”라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오프 및 역시즌 판매는 이달 말까지 ‘커버낫’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커버낫]



 ■ 키워드 1 : 커버낫
  • 1세대 스트리트 캐주얼, 이제는 해외로
    1세대 브랜드들의 활약이 주목되는 이유다. 국내 대표 1세대 스트리트 브랜드를 꼽으라면 단연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라이풀)’과 ‘커버낫’을 꼽는다. 두 브랜드는 신규 사업을 통해 영역을 확장하면서 스트리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레이어(대표...
  • 무신사, 신학기 기획전 오픈
    아이템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잔스포츠’는 최대 46%, ‘아디다스’는 최대 65%, ‘몬스터 리퍼블릭’은 최대 70%, ‘커버낫’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그레고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빈폴 액세서리, 브라운브레스 등 국내외 인기...
  • 양대 글로벌 매니지먼트社, K-패션에 ‘러브콜’
    브랜드에 촉을 세우고 있다는 점이다. 해외서 관심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주 검토 대상에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는 스테레오바이널즈, 커버낫, 앤더슨벨, 디스이스네버댓 등이다. 이들은 라이선스로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보하고자 하는 이유로, 로컬...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ACCESS
MIPEL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아리오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