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9.24(일)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펩시’와 ‘메로나’ 콜라보레이션으로 히트를 친 ‘휠라(FILA)’가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마운틴듀(Mountain Dew)’와 함께 2017 FW 시즌,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마운틴듀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해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맨투맨, 재킷, 티셔츠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풀 컬렉션(Full Collection)으로 구성했다.

의류와 가방, 모자의 경우 마운틴듀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휠라 고유 로고를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 로고와 마운틴듀의 슬로건인 ‘DO THE DEW’를 삽입, 그래피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총 3종으로 슈즈 라인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피트니스’와 ‘에프엑스-100로우’, ‘드리프터 슬라이드’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화이트, 블랙 베이스에 마운틴듀 특유의 그린 컬러와 형광 라임 컬러를 신발 곳곳에 입혔으며,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로고를 삽입한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감각적이다.

특히 ‘오리지널 피트니스’ 블랙 컬러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밸크로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신는 이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서울 이태원 직영점을 포함한 휠라 메가스토어 14곳,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휠라 매장 15곳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휠라 X 마운틴듀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도 기획됐다. 마운틴듀가 주최하고, 휠라가 후원하는 ‘보통래퍼 시즌3’ 및 ‘NEON DEW DAY’ 콘서트가 펼쳐진다.

‘보통래퍼 시즌3’는 래퍼를 꿈꾸는 보통의 친구들에게 래퍼에 도전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 아티스트와 온라인 유저의 평가를 거쳐 최종 3인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부터 전국 휠라 메가샵에서 지역 본선이 진행되고 있다. 오는 16일(토), 실력파 뮤지션 크루셜스타, 도넛맨, 우디고차일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최종 결선을 치룬다.

보통래퍼 시즌3를 통해 최종 선발된 TOP 3인방에게는 9월 23일(토) 문래동 대림제분에서 열리는 힙합 콘서트 ‘NEON DEW DAY’ 무대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래퍼 팔로알토와 페노메코, 우디고차일드, 크루셜스타, 레디 등이 참여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콜라보, 협업]



 ■ 키워드 1 : 휠라
  • 휠라, 롱 패딩 예약 판매 실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2017 F/W 시즌 다운재킷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이태원 메가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운재킷을 미리...
  • 인터뷰 - 석용배 ‘토즈’ 맨즈 슈즈 디렉터 겸 디자인 스튜디오 ‘용배석’ 대표
    꼽히는 이탈디자인 주지아로와 피닌파리나가 있는 이탈리아 토리노로 유학을 갔다. 피닌파리나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당시 이탈리아 ‘휠라’ 본사가 준비하던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의 라이선스 컬렉션 런칭 작업에 컨설턴트 디자이너로 참여하게 됐다. 계약...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이슈는 지난달 1일 홍대역 2번 출구와 연결된 케이스퀘어 빌딩에 들어선 리테일 몰에 집중됐다. 패션 브랜드 탑텐·바인드·조던 홍대·휠라 헤리티지 매장 등이 들어섰다. 특히 ‘조던 홍대’는 ‘나이키’ 조던 라인만을 특화시킨 국내 첫 매장으로, 마니아들에게 큰...
더 보기




 ■ 키워드 2 : 콜라보
  • 이슈브랜드 - 렙쇼메이 ‘르피타’
    왔다. 매월 전략 상품군을 선 기획 생산, 스페셜 조닝을 구축했다. 올 들어 선보인 전략 상품군은 블루밍스토리, 파자마룩, ‘무민’ 콜라보, 라이프스타일 인 서머바캉스 라인 등으로, 매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를 통해 지난 7월 한 달간 롯데 대구...
  • 빈치스, 공효진 광주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증정하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히요(HYO)백은 공효진이 매 시즌 애정을 갖고 직접 디자인하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이 날 새로 출시된 히요백은 볼드한 뱅글과 숄더의 매듭 디테일이 트랜디하면서도 러블리한 공효진의 감각을...
  • MCM, 뉴욕패션위크 애프터파티 개최
    애프터파티 및 11일 열린 페이퍼 매거진의 ‘아름다운 인물 2017’ 행사의 애프터파티에서 ‘레드(RED)재단’과의 자선 협약 사실을 밝히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MCM이 주관한 두 번의 파티에는 뉴욕패션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에 모여든 패션피플이...
더 보기




 ■ 키워드 3 : 협업
  • 롯데닷컴, 이탈리아 디자이너 핸드백 선보인다
    크로미아, 본판티 등의 이탈리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에 적극 선보이기로 했다. 특히 ‘니나엘’은 금번 미펠 기간 중 롯데닷컴과 협업 부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니나엘은 디자이너 엘레나 론기(Elena Longhi) 가 2014년 ‘로마 하이패션위크’에서 12대 신진...
  • MCM, 아티스트와 협업 ‘아트백 프로젝트’ 개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1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아트백을 선보이는 ‘아트백 프로젝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아트백 프로젝트’는 MCM 고유의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 ‘쿤스트 프로젝트(Kunst...
  • 서울쇼룸, 디자이너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 주목
    유저, 까이에 등은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달 열린 뉴욕 캡슐쇼와 모드 상하이에도 참가했다. 이 대표는 “‘서울쇼룸’은 디자이너가 리테일과 홀세일을 시작하는 회사다. 단순한 커머스 제공이 아닌 협업관계를 통해 동반 성장하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고...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bizway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