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세정과미래, 신규 캐주얼 ‘ㅋㅋㅋ’ 런칭

100% ‘메이드 인 서울’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캐주얼 ‘ㅋㅋㅋ(크크크)’를 이달 17일 런칭한다.

‘유스 컬쳐(youth culture)를 담겠다’는 슬로건 하에 채팅에서 웃음을 표현하는 ‘ㅋㅋㅋ’를 브랜드 네임으로 달았다. Fun Follows Function (재미는 기능을 따른다)의 약자인 FFF의 반전 이미지도 담고 있다.

첫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웨이가 포인트인 오버핏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트레이닝세트 등 총 1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후드 스트링을 쉽게 바꿀 수 있는 후드티셔츠, 야간 활동의 안전을 위한 3M 재귀반사 아트웍의 후드티셔츠 등 일상에 재미를 더한 실용적인 아이디어들이 돋보인다.

생산은 100% ‘메이드 인 서울(made in seoul)’이다. 그룹의 오랜 협력사와 상생 프로젝트로 원단, 봉제, 완성 등 전 공정 과정을 서울에서 진행했다. 마케팅 역시 ‘메이드 인 서울’을 앞세워 차별화된 스토리를 내세울 계획이다.

유통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다. 17일부터 그룹 자체 온라인 쇼핑몰 ‘더훅’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이달 말에는 ‘무신사’에서 입점할 예정이다. 또 자사 캐주얼 ‘니(NII)’의 일부 주요 매장(건대스타시티, 롯데몰 수원 등)에도 입점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ㅋㅋㅋ, 크크크, 세정과미래]



 ■ 키워드 1 : ㅋㅋㅋ
  • 패션 업계 ‘젊은 경영인이 뛴다’
    첫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런칭, 기존 ‘인디안’에 신 유통 개념을 접목한 ‘웰메이드’ 런칭, 키즈라인 전개,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 ‘유어스타일리스트’ 등 온라인 비즈니스까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며 성장 동력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 유스컬처 캐주얼 ‘ㅋㅋㅋ’ 공격 영업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올 여름부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지난해 추동 시즌 런칭한 ‘ㅋㅋㅋ’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브랜드로 ‘니 스트리트 마켓’ 내에 숍인숍으로 형태로 입점,...
  • ‘ㅋㅋㅋ(크크크)’ 유쾌한 여름 컬렉션 공개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여름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지난해 추동시즌 런칭한 ‘ㅋㅋㅋ’ 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유쾌한 네이밍과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버사이즈...
더 보기




 ■ 키워드 2 : 크크크
  • 패션 업계 ‘젊은 경영인이 뛴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런칭, 기존 ‘인디안’에 신 유통 개념을 접목한 ‘웰메이드’ 런칭, 키즈라인 전개,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 ‘유어스타일리스트’ 등 온라인 비즈니스까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며 성장 동력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 ‘ㅋㅋㅋ(크크크)’ 유쾌한 여름 컬렉션 공개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여름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지난해 추동시즌 런칭한 ‘ㅋㅋㅋ’ 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유쾌한 네이밍과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버사이...
  • 내년 춘하 새 얼굴 17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옴므’만 제도권 유통을 공략한다. 백화점을 메인으로 10개점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캐주얼은 ㅋㅋㅋ(크크크)’, ‘WWWM(What We Wear Matters)’, ‘TMRW(Tomorrow)’가 시장에 나선다. 세정과미래의 ‘ㅋㅋㅋ’은 밀레니얼 세대를...
더 보기




 ■ 키워드 3 : 세정과미래
  • 패션 업계 ‘젊은 경영인이 뛴다’
    미츠코시 니혼바시, 한큐오사카, 오다큐신주쿠등 유명 백화점과 콜렉트 스토어에 매장을 입점시켰다. 세정그룹의 박순호 회장의 딸 박이라 세정과미래 대표는 ‘크리스크리스티’ 런칭, ‘엔아이아이(NII)’의 리뉴얼, 첫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런칭, 기존...
  • 세정, 신규 쇼핑몰 ‘동춘175’ 오픈
    유통 점포와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즐겁게 쉬어갈 수 있는 ‘쉼이 있는 쇼핑 공간’ 컨셉으로 기획했다. 브랜드 MD는 세정, 세정과미래 소속 브랜드와 타사 골프웨어, F&B 브랜드를 함께 구성했다. 층별로 보면 1층은 높은 동에 자사 ‘웰메이드’를 보다...
  • 유스컬처 캐주얼 ‘ㅋㅋㅋ’ 공격 영업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올 여름부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지난해 추동 시즌 런칭한 ‘ㅋㅋㅋ’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브랜드로 ‘니 스트리트 마켓’ 내에 숍인숍으로 형태로 입점,...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fashiontokyo
STIU
SWEETSPOT
ALTO
the378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