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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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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더블유컨셉코리아]



 ■ 키워드 1 : W컨셉
  • 기자의 창 - 온라인과 스트리트 시장은 패션의 미개척 지대
    주먹구구식의 운영이 대부분이다. 수십 년의 패션 비즈니스 경험을, 탄탄한 자본력을 갖춘 기업들이 관심 있게 들여다봐야 할 부분이다.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을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많은 정보가 공유되고...
  • 디아이알, 본격 성장 원년… 상품력·유통망 체질 개선
    ‘콜마오리지널스’는 현재 4개 매장을 연말까지 10개로 늘리고, 온라인 유통을 집중 확대한다. 최근 국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고, 올해는 무신사, W컨셉 등 젊은 소비층이 몰리는 쇼핑몰 입점을 추진한다. 상품은 여성 라인을 확대 선보인다. 런칭 초반에는 여성...
  • ‘리플레인’ W컨셉과 협업 늘린다
    협업 횟수, 스타일 수 확대 리플레인(대표 김정은)이 전개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이 올해로 3년째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과 협업을 이어간다. ‘리플레인’이 입점한 온라인 유통 중 W컨셉은 자사몰 다음으로 매출이 높은 곳이다. 이 회사 정종우 실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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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더블유컨셉코리아
  • 삼성물산 패션, '제1회 sfdf' 최종 심사 온라인 투표 실시
    ‘좋아요’를 클릭하는 방식이다. 26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디자이너가 우승의 영예를 안게 되고 순위는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또 더블유컨셉코리아와 협업으로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3차 심사를 통해 6개 팀이...
  • 온라인 플랫폼, 신진 브랜드 육성 투자 늘린다
    오프라인과 중국 등 다양한 채널로 입점 브랜드들의 유통을 확대시킬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블유컨셉’을 운영 중인 더블유컨셉코리아는 ‘프론트로우’라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들의 마케팅과 매출 활성화를 돕고 있다. 디자이너들이...
  • ‘더블유컨셉’ 매출 2배 신장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이 운영하는 온라인 디자이너 플랫폼 ‘더블유컨셉’이 올해 작년 280억원 대비 2배에 달하는 실적을 낼 전망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미 지난 10월 450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며 “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까지 550억원 이상 달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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