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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영업 총괄이사에 구자형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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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달 13일부로 여성복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영업 총괄에 구자형 이사를 영입.
 
구 이사는 모스인터내셔널 여성 캐릭터 캐주얼 '모리스커밍홈', 인디에프 여성복 '예츠', '예스비' 총괄을 거쳐 최근까지 스타일씨앤씨 여성 영 스트리트 캐주얼 '나인스텝' 총괄을 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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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 키워드 1 : 미도컴퍼니
  • 미도컴퍼니,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
    여성복브랜드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을 운영하고 있는 미도컴퍼니가 사업 확장 및 임직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6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 미도컴퍼니의 새 사무실은 대륭포스트타워 6차 20층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 볼륨 여성복 올 장사 ‘선방했다’
    점포정리 및 우수점주 교체, 중상위권 점포 오픈, 매장 VMD 강화 등에 집중하면서 점 평균 매출이 상승했고 이익도 증가해 손익이 개선됐다.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신규 유통망(아울렛, 대리점)이 9.5% 늘고 점당 월평균 매출이 전년대비 증가하면서 소폭 신장한...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을 런칭한다. 별도 법인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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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반에이크
  • 미도컴퍼니,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
    여성복브랜드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을 운영하고 있는 미도컴퍼니가 사업 확장 및 임직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6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 미도컴퍼니의 새 사무실은 대륭포스트타워 6차 20층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을...
  • ‘에꼴’ 시대가 요구하는 밸류 컨템포러리로 부활
    요구하는 가성비와 현재 여성복 시장이 상실한 프리미엄 스타일리쉬를 갖춘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를 전개하는 미도컴퍼니가 신규 사업을 위해 설립한 계열사다. 이 회사 천경훈 대표는 “인적, 물적 시스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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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에꼴
  • 아동복 데님 “어른들처럼 입을래요”
    실제로 많은 브랜드가 성인복과 유사한 데님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소이어패럴의 ‘소이’와 ‘에꼴리에’는 블루, 블랙, 네이비 색상의 기본 스타일 데님을 선보여 왔으나, 주 고객층인 초등학교 고학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 미도컴퍼니,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
    여성복브랜드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을 운영하고 있는 미도컴퍼니가 사업 확장 및 임직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6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 미도컴퍼니의 새 사무실은 대륭포스트타워 6차 20층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올 가을 컨템 밸류 여성복 ‘에꼴’ 런칭프리미엄 가성비 전략으로 백화점 노크 요즘 제도권 여성복 업계 신규 브랜드는 말 그대로 씨가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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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미센스
  • 미도컴퍼니,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
    여성복브랜드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을 운영하고 있는 미도컴퍼니가 사업 확장 및 임직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6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 미도컴퍼니의 새 사무실은 대륭포스트타워 6차 20층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 볼륨 여성복 올 장사 ‘선방했다’
    교체, 중상위권 점포 오픈, 매장 VMD 강화 등에 집중하면서 점 평균 매출이 상승했고 이익도 증가해 손익이 개선됐다.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신규 유통망(아울렛, 대리점)이 9.5% 늘고 점당 월평균 매출이 전년대비 증가하면서 소폭 신장한 보합세(0.8% 신장)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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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대로 씨가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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