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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씨앤씨, 영업 총괄이사에 이수희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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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씨앤씨(대표 최형석)가 최근 자사 여성복 ‘스테파니’, ‘나인스텝’ 총괄에 린컴퍼니, 파파야코리아, 동광인터내셔날 등을 거친 이수희 이사를 영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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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씨앤씨, 나인스텝, 스테파니]



 ■ 키워드 1 : 스타일씨앤씨
  • 여성 영 스트리트 “저가 바잉 한계 달했다”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까지 만족시키는데 집중, 안정적으로 브랜드 평균 단가를 높여 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나인스텝’을 전개하고 있는 스타일씨앤씨도 이러한 수요를 감지, 주요점을 대상으로 퀄리티 라인인 ‘블랙라벨’을 구성한다. 롯데, 현대 등 소득...
  •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존 '절반의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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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 스트리트, 매장별 차별화 전략 먹힐까
    환경 등에 따라 집중력 있게 점별 월별 기획을 진행, 적중률과 효율이 향상돼 기존 점 대비 37%의 누계 신장을 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씨앤씨의 ‘나인스텝’은 위탁 브랜드를 활용해 차별화하고 있다. 매장의 감도, 평수, 고객 특성을 고려해 브랜드를 다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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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나인스텝
  • 여성 영 스트리트 “저가 바잉 한계 달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에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까지 만족시키는데 집중, 안정적으로 브랜드 평균 단가를 높여 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나인스텝’을 전개하고 있는 스타일씨앤씨도 이러한 수요를 감지, 주요점을 대상으로 퀄리티 라인인 ‘블랙라벨’을...
  •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존 '절반의 성공'
    러비더비(섬유향수·탈취제), 모노폴리(여행용잡화), 메디힐(마스크팩) 판매비중이 높다. 러비더비 제품이 가장 잘 팔린다. 스타일씨앤씨의 ‘나인스텝’은 보유 유통망의 50%에 라이프스타일 존을 운영 중이다. 자사 브랜드 제품 외에 가방, 양말, 신발, 스포츠...
  • 영 스트리트, 매장별 차별화 전략 먹힐까
    집중력 있게 점별 월별 기획을 진행, 적중률과 효율이 향상돼 기존 점 대비 37%의 누계 신장을 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씨앤씨의 ‘나인스텝’은 위탁 브랜드를 활용해 차별화하고 있다. 매장의 감도, 평수, 고객 특성을 고려해 브랜드를 다르게 구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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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스테파니
  • 블랙야크, 지속가능성을 위한 ‘하이퍼 코피티션’
    편의성을 높였다. 하반기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 역시 브랜드 뮤즈, 그리고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멤버들과의 협업으로 전개된다. 이승기와 스테파니 리를 통해 ‘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본질에서 확장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과 그 과정을 응원하는 콘텐츠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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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성복 ‘나인스텝’, ‘스테파니’를 전개 중인 스타일씨앤씨(대표 최형석)가 꾸준한 상승세로 주목받고 있다. ‘나인스텝’은 전년 동기대비 14개점 늘어난 35개, ‘스테파니’는 전년대비 4개점 줄어든 22개 유통망으로 마감, 두 브랜드로 전년대비 43.5% 신장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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