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2.14(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니트 전문 ‘프리모’ 유통망 확대

11월 점당 매출 5천만원
김동희기자, kd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프리모(대표 임종하)가 지난 9월 런칭한 니트 전문 브랜드 ‘프리모’가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프리모’는 니트 80%, 우븐 20% 비중의 특화 브랜드다. 

유통은 아울렛을 중심으로 움직인다. 현재 세이브존전주점, 청주점, 화정점 총 3개점에 이어 이달 7일 모다아울렛 대전점과 대구점에도 입점한다. 

5개 매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점차 넓혀갈 계획으로 내년까지 1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한다.

타깃은 40대에서 50대 중반이며 주로 50대 초반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상품은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가 29,000원부터 8만원대 제품들로, 지난달 3개 매장이 각각 월 매출 5천만 원을 기록했다.

런칭 4개월 만에 5개 매장을 확보하면서 내년 봄 물량도 확대한다. 춘하 시즌 4만3천장, 140개 모델을 기획한다. 주간 단위로 신상품을 공급하며 다양성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 임종하 대표는 “내년에는 가격대를 조정하고 아우터와 바지 등 아이템을 다각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프리모]



 ■ 키워드 1 : 프리모
  • ABC마트, 신규 매장 오픈 가속도···194호점 돌파
    MS인천구월점은 9일(토) 11시부터 지드래곤 신발로 유명한 반스 스타일 36을 선착순 판매하며,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 동안만 나이키 프리모코드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를 각각 2만 9천원, 4만 9천원 선착순 판매한다. ABC마트 가양이마트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 네파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강공 드라이브
    매칭이 가능한 상품으로 마케팅에 집중한 결과 화이트를 포함 모든 색상의 알라스카 다운 점퍼가 ‘완판’을 기록 했다. 지난 2월에는 ‘프리모션’을 출시해 상반기 히트를 쳤다. 히트의 중심은 역시‘ 핏’이다. ‘네파’가 강조한 스타일리시 아웃도어와 직결되는...
  • ‘네파’ 5월 누적 매출 ‘톱’
    기록한 점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네파는 1~2월 겨울 주력 아이템인 다운 판매의 호조가 이어졌으며 봄 시즌에는 핏과 스타일을 강조한 프리모션 재킷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또 국내 워킹화 최초로 갑피 부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신는 순간부터 쿨링감을 느낄 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