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6.21(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노스페이스, 신학기 백팩 출시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2018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범용성을 자랑하는 ‘신학기 가방 시리즈’를 출시했다.

올 신학기 가방은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 포켓과 신발 등을 담을 수 있는 보조가방 등을 통해 수납 기능을 높였으며, 개인의 취향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땀이 나기 쉬운 등판에 쿠션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시(Mesh)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제공해주고, 레인커버가 들어있는 파우치를 가방 옆면에 달아 우천 시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아이콘 백팩’은 전면에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메시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투명 포켓을 추가해 수납 공간을 늘림과 동시에 독특한 디자인을 통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까지 강조한 제품이다.

신발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드 포켓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우천 시 사용자는 물론 가방의 안전을 고려해 형광 컬러의 레인커버와 레인커버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 4가지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노스페이스]



 ■ 키워드 1 : 노스페이스
  • 아웃도어 1~5월 실적 ‘롤러코스터’
    노스페이스 15% 신장하며 실적 ‘톱’3월 하락세 접어들어 5월 들어 회복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올해 아웃도어 시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아이더, 디스커버리 등 3개 브랜드의 약진이 돋보인다.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간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매출 실적을 조사한...
  • 아웃도어, 스포츠 클라이밍 시장 공략
    노스페이스·블랙야크·마무트 투자 확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아웃도어 업계가 ‘스포츠 클라이밍’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아웃도어의 DNA와 적합한 스포츠라는 점에서 접근이 쉽다는 판단이다. 스포츠 클라이밍은 암벽등반이 지닌 스포츠적인 요소를...
  • 케이투코리아, 액티브웨어 시장 제대로 잡았다
    브랜드로 8,000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다. ‘K2’는 지난해 전년보다 매출이 소폭 감소하긴 했지만 4,0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노스페이스, 네파에 이어 3번째로 높은 점유율을 가져갔다. ‘아이더’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방향성을 조정하면서 젊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패션포럼
LECTRA
CBME
LA MODA ITALIAN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