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뉴스종합 > 패션   

미세먼지 비상에 유아용품 마케팅 활발

세정제 등 전문 용품 판매량 증가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관련 상품 확대 및 프로모션 진행
 
올 봄 연일 미세먼지 수치가 최고치를 기록하며 마스크나 세정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와 호흡기가 약한 유아들에게 미세먼지는 치명적이어서 유아전용마스크와 공기청정제, 세정제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그만큼 각종 세정제와 마스크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대응하기 위해 업계에서는 프로모션 진행과 신제품 출시 등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폴리움의 ‘베이비머핀’ 아기띠 바람막이는 아기띠에 안겨있는 아기를 덮어주는 제품으로, 2월 출시 후 3월 중 완판돼 추가주문에 들어갔다. 블랭킷과 달리 고정이 가능하고,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사 브랜드 ‘블랑101’의 유아손세정제도 3월 판매율 70%대를 기록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위생용품 판매량이 크게 상승했다.

‘아가방’의 유아전용마스크 ‘숨쉬는 마스크’는 3월 판매량이 1월 대비 92% 증가했으며, ‘퓨토하우즈’의 베이비 손세정제와 섬유세제 역시 3월 들어 판매량이 30~40% 증가했다.

쁘띠엘린은 서울시 미세먼지 저감조치 발령에 맞춰 지난달 26, 27일에 ‘애티튜드’ 일부 제품에 한해 할인판매를 실시했다.
그 결과 유아 핸드솝의 3월 매출이 2월 대비 64% 올랐으며, 강한 흡착력의 활성탄이 들어있는 천연 공기청정제와 스프레이형 토이클리너도 3월 매출이 2월 대비 70%이상 상승했다.

해피랜드는 업계최초로 유모차용 공기청정기 ‘에어토리’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며, 100% 충전 후 5시간 사용할 수 있다.
 
유모차에 거치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오프라인 매출은 전년보다 소폭 하락했으나, 그만큼 온라인 매출이 상승했다”며 “매년 봄철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짐에 따라 세정제와 마스크, 공기청정제 등의 판매량이 급등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 유아용품 업계에서도 미세먼지와 관련된 상품이 꾸준히 출시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미세먼지, 유아용품]



 ■ 키워드 1 : 미세먼지
  • '2019 F/W 서울패션위크' 3일차 종합
    브랜드의 시작이 된 도난당한 옷의 실루엣을 사용했으며, 소년의 성장을 주제로 데님과 인조모피를 결합한 남성복을 선보였다. 한편, 미세먼지가 걷히며 거리는 전날보다 인파가 배로 몰렸다. 찍고 찍히는 거리의 패션피플들, 현장 분위기를 전하는 국내외 프레스,...
  • 포래즈, 단독 온라인몰 ‘포래즈몰’ 오픈
    ‘포래즈몰’에서 판매한다. 온라인몰 런칭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칠 계획이다. 상품구성의 경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코어 딜라이트 제품, ‘2XWARM’, ‘2XCOOL’ 컬렉션 등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 비중을 늘린다. 코어...
  • 노스페이스, 봄 아우터 다양하게 출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신체를 보호가고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아우터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미세먼지 차단 자켓’으로 불려온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는 이번 시즌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더 보기




 ■ 키워드 2 : 유아용품
  • NC 강서점, 아가방 페스티벌 대성황
    22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의류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이야이야오, 타이니플렉스, 쁘띠마르숑 외에도 유아용품 브랜드 엘츠,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행사 첫날 많은 고객들이...
  • 아가방앤컴퍼니, ‘싱가포르 슈퍼맘 베이비페어’ 참가
    등 모양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플레이 테이블 소파가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7월 열리는 ‘중국 유아용품박람회(CBME China 2019)’ 등 주요 유아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 대형마트, 아동복 수수료 인하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백화점은 상황이 나은 편이다. 성인복 키즈와 온라인 아동복 브랜드 입점이 잦을 뿐 아니라, 키즈 카페나 완구, 유아용품 브랜드 등 공실을 대체할 수 있는 컨텐츠들도 많다. 대형마트나 가두점은 공백을 채우기 쉽지 않다. 대형마트의 경우 신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뉴스종합 > 패션   
패션
 패션 | 상권유통 | 원부자재 | 협력업체 | 기관아카데미 | 사람과사람들 | 기타 |
LECTRA
FashionTokyo
CBMExpo
LauraAshely
LICENTIA
virtusize
Blue Mountain
the378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