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티아이포맨,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수입 전개

바캉스 테마 상품 확대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탈바꿈시킨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의류외 품목 강화로 젊은 남성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여름 시즌 ‘티아이포맨’은 총 42개 아이템(시계, 가방, 슈즈, 셔츠) 등을 해외에서 매입해 구성한다.

시즌 성격에 맞춰 바캉스에 어울리는 제품을 주로 채웠다.

하와이에서 직접 제작된 셔츠 브랜드 ‘투팜스’, 이태리 기술력으로 만든 아웃솔이 특징인 ‘헨리 앤 헨리스’, 다양한 컬러와 가벼움으로 사랑받는 시계 ‘투 래이트’ 등 이다

또 해외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국내 백 브랜드 ‘툴스’와 협업한 컬렉션도 내놓는다.

상품은 삼성동 코엑스 ‘티아이포맨 라이프스타일숍’을 비롯해 롯데 본점, AK분당 12개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을에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추가 확대하고 취급 점포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티아이포맨]



 ■ 키워드 1 : 티아이포맨
  • 티아이포맨, 추동 캠페인 주인공으로 ‘손석구’ 발탁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이번 시즌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 지난해 미국 드라마 ‘센스 8 시즌2’로 데뷔한 신예 배우인 손석구는 tvN 드라마 ‘마더’를 통해 주목...
  • 티아이포맨, 추동시즌 기프트 프로모션 개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 브랜드 ‘티아이포맨’의 추동시즌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아이포맨’의 가을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불스원과 협업한 차량용 공기 정화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영컨템포러리...
  • ‘티아이포맨’ 에이지타깃 3040으로 높인다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소비자 타깃 에이지를 높인다. 영 컨템포러리 조닝에서 30~40대 남성 소비자까지 흡수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포지셔닝 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20대 젊은 타깃에서 남성복 시장의 핵심 소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fashiontokyo
STIU
ALTO
the378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3411.   Fax : 02)2025-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