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위너 굿즈 1시간 만에 완판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모바일 패션 서비스 기업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지난 12일 YG엔터테인먼트의 남성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굿즈 ‘위너그런스'를 단독으로 런칭, 발매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위너그런스’는 위너의 곡명(EVERYDAY, ISLAND, AIR, REALLY REALLY)을 딴 4종의 드레스퍼퓸으로 단품 1,600개, 세트 2,500개로 구성됐다.

스타일쉐어 측은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가 과거와 달리 양방향 소통으로 바뀌고 ‘굿즈’도 중요한 문화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굿즈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굿즈 제작에는 스타일쉐어와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참여했다. 일반적인 아이돌 굿즈와 달리 이번 제품에는 위너 멤버뿐만 아니라 2,000여 명의 위너 팬들이 참여했다.

노래와 떠오르는 향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해 2주 동안 총 2,056여 명이 설문에 응했다. 이후 최종 선정된 노래와 향을 바탕으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조향과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총 4종의 드레스 퍼퓸을 제작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무신사, ‘플레이어’ 인수 직후 수수료 인상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일정기간 조정 기간을 갖고 실적이 호조된 후 수수료 인상이 더 합당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스타일쉐어가 인수한 온라인 셀렉트숍 ‘29cm’과 바바패션이 인수한 온라인 플랫폼 ‘힙합퍼’ 등은 수수료 변동이 없었다. 업계 한...
  • ‘스타일쉐어’ 누적 가입자 500만 돌파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SNS 기반 쇼핑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쉐어’가 누적 가입자 5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400만 명을 넘어선 후 약 5개월 만의 성과다. 가입자 연령대는 15~25세가 77%다. 25~29세 가입자는 14%, 30세 이상의...
  • 락피쉬, PVC소재 투명 레인부츠 제품 출시
    나만의 양말 코디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공식 온라인몰 슈랩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1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5월 9일부터 스타일쉐어에서 락피쉬 PVC 레인부츠 프리 오더가 열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virtusize
CBMExpo
VIVIEN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nFashion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