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에이티브,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 체결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샵 에이티브가 국내 소셜 미디어 기업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티브는 입점 브랜드들의 (MPB)상품을 딩고와 공동으로 마케팅, 판매하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성과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딩고 또한 에이티브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패션/뷰티/라이프 아이템을 온라인 유저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유호익 에이티브 대표는 "딩고와 같은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과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8월 딩고와 첫 상품 제휴를 진행한 치스윅 브랜드의 스니커즈 영상 콘텐츠는 딩고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30만 누적 뷰를 달성, 에이티브 8월 상품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에이티브]



 ■ 키워드 1 : 에이티브
  • 스틸러, 키즈 에디션 '퍼즈 키즈(FUZZ KIDS)’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이 전개하는 '스틸러(STEALER)'가 2019 여름 시즌을 맞아 키즈 에디션 ‘퍼즈 키즈’를 출시했다. 스틸러는 매년 베스트 선글라스 모델을 키즈 버전으로 리사이징하여 ‘오직 KIDS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 MCM X 빌리 아일리시, 자유로운 저항정신 담은 2019 A/W 캠페인
    이번 작업에서 그녀는 빌리 아일리시와 차일디쉬 메이저를 통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MCM의 캠페인은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 쟈딕앤볼테르, 새로운 캠페인 뮤즈로 '케이트 모스' 선정
    아이콘이자 현재까지도 다방면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케이트 모스와 쟈딕앤볼테르의 이번 협업은 케이트 모스와 쟈딕앤볼테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실리아 본스트롬(Cecilia Bonstrom)이 함께 많은 것을 이뤄낸 컬렉션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특히 9월...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