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히트 아이템 속출

온·오프 상품 개발 적중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전개하는 남성복 ‘바쏘옴므’가 시즌 초반부터 히트작을 연이어 배출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품을 나누면서 성과가 더 두드러지고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는 수량 3천 장의 긴 소매 티셔츠를 출시해 2주만에 전량 소진했다. 구김이 가지않는 소재의 오버핏 티셔츠인데 가격은 3만 원이다.

‘바쏘옴므’는 출시 직후 기대 이상의 판매율을 보여 내년 춘하 수량을 더욱 확대해 다시 한번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도 인기 아이템은 속출한 가운데 슈트 품목이 두드러졌다.

일명 ‘인디고 슈트’로 불리는 제품으로 총 3,700착(재킷 기준)을 출시해 이달 현재 기준 판매율은 70%에 육박했다.

25만 원대 ‘인디고 슈트’는 국내서 개발한 블루 계열 울혼방 직물을 사용한 것인데 캐주얼한 외관이 특징이다.

최창용 바쏘옴므 기획 팀장은 “슈트 판매 매기가 짧아 늦어도 10월 중 1차 생산분이 전량 소진되면 추가 생산 없이 내년 상반기 제품으로 원단의 밀도를 낮춰 다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SG세계물산은 현재 ‘인디고 슈트’의 내년 춘하 2차 출시를 위해 원부자재 발주 및 입고를 마친 상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바쏘옴므’ 하반기 니트류 늘린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바쏘옴므’가 상반기 물량을 23%(수량 기준) 늘려, 5월말 기준 18%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이 회사는 캐주얼 부분을 강화하고 있다. 매년 정장 판매 비중이 하락함에 따른 것이다. 올해는 5월 말 기준...
  • 바쏘옴므, 주지훈과 2019 SS 광고 촬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남성복 ‘바쏘옴므(BASSO homme)’가 대세 배우 주지훈과 함께 2019 SS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SS 시즌감이 묻어나는 따뜻한 톤과 자연광 햇살 아래, 배우의 on- off 타임을 컨템포러리 하면서도...
  • 2019 S/S 복종별 물량 출하 동향 - 남성복
    책정했다. 캐주얼 아이템 강화, 유통망별 특성에 맞는 아이템 배분 진행 등으로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한다. SG세계물산의 ‘바쏘’, ‘바쏘옴므’도 반응생산 비중을 확대했다. 각 10%, 30%씩 늘렸다. ‘바쏘’는 간절기 상품, 캐주얼 상품, 온라인 기획 상품...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xpo
VIVIEN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