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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에스큐’ 기획 트렌치코트 인기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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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여성 영 스트리트 브랜드 ‘플러스에스큐’가 8월 말 선보인 기획 트렌치코트가 출시 한 달 만에 70%(지난달 말 기준) 이상 판매됐다.

이번에 기획으로 선보인 제품은 벌룬 소매 오버핏 트렌치코트로 다크핑크, 챠콜,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볼륨감 있는 퍼프모양의 소매로 볼륨감 있는 독특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소비자가 7만9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면서 출시 직후 곧바로 반응이 올라왔다.

한정수량이라는 점도 빠른 구매를 이끌었고, 이달까지 90% 이상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전순표 ‘플러스에스큐’ 본부장은 “작년 트렌치코트 판매가 10월에 집중돼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트렌치코트를 준비, 8월말부터 판매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한 달 동안은 ‘트렌치코트 대전’을 진행, 나머지 스타일의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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