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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J 어드밴스드 라인’ 무신사 입점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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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TBJ’의 스트리트무드를 강화한 ‘어드밴스드 라인(ADVANCED LINE)’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선보인다.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젊은 층의 취향을 담은 스포티하고 개성 있는 영 캐주얼 라인으로, 주 고객층인 19~24세 소비자를 많이 보유한 무신사에 전략적으로 입점했다.

패딩, 후드, 트레이닝 셋업 등 40종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올 가을 메인 제품으로 내놓은 체크패턴 다운점퍼와 스트리트 분위기의 소매 배색 티셔츠 등이 데님과의 매치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일부 품목을 10% 할인 판매하며,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TBJ’ 전속모델 비투비(BTOB)의 추동시즌화보 스티커를 증정한다.

‘TBJ’ 관계자는 “‘어드밴스드 라인’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코디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다채롭고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며, “기존에 전개해온 온·오프라인 유통망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경로 및 고객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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