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에고이스트’ 3S 다운 매출 상승세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판매량, 준비된 수량의 25% 넘어서
선 출시 3개 모델 완판, 2차 리오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 영 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선보인 ‘3 S(Slender, Stylish, Splendid) 다운이 출시 직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부터 대 물량 전략 아이템으로 출시, 이달 첫 주 기준 판매율이 준비된 수량의 25%가 넘어섰다. 총 15개 모델 중 지난달 19일 선 출시한 8개 모델이 예년보다 빠른 반응을 얻어 그 중 EJ4TD003(STYLISH), EJ4TD002(SLENDER), EJ4TD007(SPLENDID) 3개 제품이 출시 직후 바로 완판됐다. 현재 2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상태다.

‘에고이스트’ 고유의 핏 감과 해외 프리미엄다운에 뒤지지 않는 높은 퀄리티, 20~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SNS 홍보 및 영상 마케팅이 더해져 긍정적 시너지를 냈다. 예년보다 이른 추위로 패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도 주효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올 겨울에도 다운으로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안정적인 매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여성 영 캐릭터 조닝 내 다운 강자로서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3S는 ‘에고이스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패딩다운 시리즈로, 브랜드 대표 이미지인 슬림함을 베이스로 Urban Sports(Slender), Feminine & Confidence(Stylish), French Chic(Splendid)라는 3가지 콘셉트로 선보였다.

특히, 퍼를 작년보다 풍성하고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실버, 셔도우, 블루 컬러의 폭스를 4단계 과정 직조와 섬세한 그라데이션 염색을 거쳐 선보였다.

이달 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에 ‘에고이스트 3S DOWN 팝업스토어’를 오픈, 패딩뿐 아니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여 더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에고이스트, 아이올리, 3S, 다운]



 ■ 키워드 1 : 에고이스트
  • 시선, 유통전략실 핵심인재팀장에 정성훈 차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이달 25일자로 유통전략실 핵심인재팀장에 정성훈 차장을 영입했다. 정 차장은 아이올리에서 10년간 근무했으며, 여성복 브랜드 '에고이스트' 영업팀장,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 영업팀장 등을 거쳤다....
  • 아이올리, 여성복 체질개선 집중
    오프라인 비효율 축소신규 채널 공략 박차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여성복 사업부가 체질개선에 집중한다.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계열사 랩코리아의 ‘랩’까지 3개 여성복을 전개 중인 이 회사는 최근까지 사업계획을 수정...
  • 여성복, 밀레니얼스를 잡아라
    해당 연령층의 서구화된 체형을 반영해 상품을 제안하고, 기존 ‘로엠’ 대비 20~30% 낮은 가격대로 수요를 공략 중이다. 아이올리의 ‘에고이스트’는 젊은 층 신규고객 유입 확대를 위해 다음 달 온라인 전용 라인 전개와 더불어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은 별도상품...
더 보기




 ■ 키워드 2 : 아이올리
  • 아울렛 전용 상품 ‘약일까 독일까’
    ‘케네스레이디’는 올부터 상설 전용 상품 20~30모델을 테스트 출시한다. 매장 내 이월 상품은 40%만 두고 기획 및 전용상품 비중을 60%까지 높인다. 아이올리의 ‘플라스틱아일랜드’, 제이엠제이의 ‘코인코즈’도 상설 전용 신상품 구성을 처음 시도한다....
  • 시선, 유통전략실 핵심인재팀장에 정성훈 차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이달 25일자로 유통전략실 핵심인재팀장에 정성훈 차장을 영입했다. 정 차장은 아이올리에서 10년간 근무했으며, 여성복 브랜드 '에고이스트' 영업팀장,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 영업팀장 등을 거쳤다....
  • 아이올리, 여성복 체질개선 집중
    오프라인 비효율 축소신규 채널 공략 박차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여성복 사업부가 체질개선에 집중한다.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계열사 랩코리아의 ‘랩’까지 3개 여성복을 전개 중인 이 회사는 최근까지 사업계획을 수정...
더 보기




 ■ 키워드 3 : 3S
  • SSG닷컴 모델 공유, 공효진 스타필드 팬 사인회 연다
    [어패럴뉴스 최연정 기자] 신세계그룹(대표 장재영)이 스타필드 코엑스 몰에서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의 모델 공유, 공효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지난 9월부터 선보인 SSG닷컴 광고에 대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 공유는...
  • ‘에고이스트’ 3S 다운 겨울 공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에고이스트’가 전략 아우터 ‘3S 다운’으로 겨울시즌을 공략한다. 3S(Slender, Stylish, splendid)는 ‘에고이스트’의 정신인 날씬함을 베이스로 한 어반(Urban)디자인을 적용한 전략...
  • ‘에고이스트’ 슈즈, 다운 매출몰이
    꾸준한 구매를 유도 중이다. 전략기획 다운은 올해 3번째다. 재작년 ‘탑6’, 작년 ‘탑3’까지 연달아 성공을 거두면서 이번 시즌에도 ‘3S’를 테마로 한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으로 빠른 구매를 유도한다. 원단, 퍼 등을 보다 임팩트 있게 가져가 가성비를 높였고,...
더 보기




 ■ 키워드 4 : 다운
  • 엔터식스, 7일 동탄점서 팬 사인회 개최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서프라이즈카드 신규 가입 및 재연장 회원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방문고객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1인 1매...
  • 스타일쉐어, 구글피처드 선정
    “계속해서 사용자 중심의 관점으로 새로운 세대의 쇼핑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일쉐어’는 15·29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패션·뷰티 SNS 플랫폼이다. 2월 기준 누적 회원 수는 450만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620만...
  • 캐주얼 봄 코트 ‘출발 좋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캐주얼 업계는 야상 재킷이나 항공 점퍼 등 간절기 아우터에 대한 전체적인 수요가 줄어든 상태였다. 경량다운 외에 뚜렷한 대책이 없었다. 올 봄 코트 상품이 판매호조를 보임에 따라, 가을 시즌에는 보다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코트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
FashionTokyo
CBMExpo
LauraAshely
LICENTIA
virtusize
Blue Mountain
the378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