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쇼핑몰/아울렛   

마리오아울렛, 고객 소통 강화

‘온사이트’ 통해 맞춤 정보 제공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와 ‘마리오 온라인몰 온사이트 마케팅’을 도입·시행 중이다.

온라인몰 ‘마리오아울렛몰’은 접속한 고객의 체류시간이나 브랜드, 상품조회 등을 분석해 맞춤형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온사이트 마케팅’을 시행한다. 소비자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나 마케팅 메시지를 노출시켜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기존 솔루션들이 입점브랜드가 많고 카테고리별 소비패턴이 다양한 패션몰의 특성을 반영하는 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 마리오아울렛 자체적으로 온사이트 시스템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대학생기자단 ‘마리오니’는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각종 행사와 이벤트 들을 소개하고 있다. 20여 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마리오아울렛의 숨겨진 쇼핑정보나 패션트렌드 등 패션, 쇼핑과 관련된 자유 주제의 글과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마리오아울렛]



 ■ 키워드 1 : 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 ‘마리오니 대학생 기자단 2기’ 발족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지난12일 ‘마리오니 대학생 기자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선발된 학생은 총 17명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매월 ‘활동 지원비’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 15만원을...
  • 마리오아울렛, 인기브랜드 입점 활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봄맞이 MD를 강화했다. 이번 달 새로 입점한 브랜드는 ‘원더플레이스’, ‘미쏘’, ‘캐리스노트’, ‘LAP’ 등이다. ‘원더플레이스’는 남성의류, 여성의류, 잡화, 액서사리, 코스메틱 등으로 구성된...
  • 마리오아울렛,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 지원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금천구와 금천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하모니 벚꽃축제 2019’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된다. 금천구민과 G밸리 근로자들이 함께 하는 벚꽃나들이 행사로, 벚꽃의 인문학적·철학적...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쇼핑몰/아울렛   
쇼핑몰/아울렛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virtusize
CBMExpo
GILDAN
LICENTIA
Blue Mountain
the378
pnpcom
세원ATOS
K패션오디오·트렌드페어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