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커버낫X카카오프렌즈’ 협업 컬렉션 공개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캐릭터인 ‘라이언’이 삽입됐으며, 백팩, 크루넥, 에코백, 반팔 티. 볼캡, 지갑, 휴대폰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백팩은 라이언 키링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함께,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CORDURA)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은 ‘커버낫’, ‘배럴즈’, ‘무신사’ 온라인 홈페이지 및 ‘카카오프렌즈’ 전국 24개 스토어와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커버낫]



 ■ 키워드 1 : 커버낫
  • ‘커버낫’ 오프라인 유통 확대
    현대 판교에 첫 백화점 매장11개점 하반기 41억 원 목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의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8월 현재 ‘커버낫’ 플래그십스토어 2개점과 백화점, 쇼핑몰 등에 전국 11개 매장을...
  • 스트리트 캐주얼, 가격 아닌 ‘상품’으로 승부한다
    동력의 필요성이 커졌다. 투자 여력이 마련된 상위권 브랜드들을 주축으로, 아이템을 늘리고 고급화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널디’, ‘비바스튜디오’, ‘인사일런스’, ‘앤더슨벨’ 등 주요 브랜드 모두 다운 류와...
  • 무신사, ‘2019 신학기 기획전’ 오픈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28일까지 2주간 ‘2019 신학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커버낫’, ‘아웃도어 프로덕츠’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반스’, ‘엠엘비’, ‘푸마’ 등 글로벌...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_Seminar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