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 발렌타인 데이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컨페션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하트 모티브의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제품용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색상 ‘All of Me’ 와 ‘Loves all of You’ 는 올 봄 유행인 코랄 계열과 오렌지 레드 등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엄선했다.
 
이달부터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역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지상 최고의 장미향으로 불리우는 최고급 불가리아산과 프랑스산 장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즈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로즈 에센스 중 최고로 평가되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와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를 담은 향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 를 비롯해 헤어 미스트, 바디 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출시된다.
 
특히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딥티크 로즈 컬렉션 각각의 제품들은 풍성한 장미 한 다발을 연상시키는 듯한 섬세한 장미향을 담고 있어 센스 넘치는 달콤한 사랑 고백에도 안성맞춤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담당자는 “최고급 장미 에센스을 담은 한정판 제품인 만큼 상투적인 빨간 장미 꽃다발보다 실용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신세계인터내셔날,아워글래스]



 ■ 키워드 1 : 신세계인터내셔날
  • 핸드백 업계 ‘지각변동’
    아이템이 줄줄이 완판되고 있다. 일부 패션 중대형사들은 스타트업 핸드백 브랜드에 투자하는 쪽으로 비즈니스 전략을 선회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으로 투자한 ‘로우로우’, 코웰패션이 투자한 ‘분크’가 대표적이다. 작지만 컨셉셜한 브랜드의 약진도...
  • 바이레도, 브랜드 최초 아이웨어 ‘솔레어’ 컬렉션 선보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브랜드 최초의 아이웨어 라인 ‘솔레어(Solaires)’ 컬렉션을 출시한다. 니치 향수로 알려져 있는 바이레도는 지난 4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에 도전장
    여성복 1세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다. 1977년 탄생한 ‘스튜디오 톰보이’는 2010년 회사가 부도나며 사라질 위기에 처했지만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된 후 지난해 매출1125억원을 올리며 메가 브랜드로 우뚝 섰다.올해 4월에는 북경에 있는 중국 최고급...
더 보기




 ■ 키워드 2 : 아워글래스
  • 올여름엔 건강하고 반짝이는 입술 대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친환경을 모토로 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섬세한 반짝임이 특징인 고광택 립글로스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글로스’를 출시했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 아워글래스, 3달 만에 면세점서 매출 60억 달성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은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 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면세점에서만 매출 6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브랜드 전체 매출인 50억원을 뛰어넘는 금액이다. '아워글래스'는 동물...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사업 속도
    가능하고, 해외 현지 진출이 용이하기 때문에 핵심 유통으로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부문은 자체 브랜드 외에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바이레도·딥티크·아워글래스 등 4개의 수입 화장품 브랜드와 수입 뷰티편집숍 ‘라 페르바’를 운영...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뷰티   
뷰티
LECTRA_Seminar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