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헤드’ 더 젊어진다…1020세대 공략

뉴트로 헤리티지 강화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1020세대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지난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구성과 유통의 변화,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면서 올해는 상품 및 유통 전략을 더욱 세분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적용해 ‘헤드’만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헤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리트패션, 스포티즘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빅 로고와 재미 요소를 강조한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

콜라보레이션도 확대 강화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로맨틱크라운’과의 시즌2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 ‘조은하 작가’, 식음료 ‘환타’, 스트리트 캐주얼 ‘오아이오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도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상품,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헤드]



 ■ 키워드 1 : 헤드
  • ‘퓨토’ 치약, 양치컵 세트 출시
    유아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게 제작돼 시기별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다.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며,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 이틀 간 방문객 5만9천명
    제네레이터, 다이어트 식품, 이미용 기구나 마사지 기기 등이 인기가 높았다. 라이프 스타일 영역은 스티치 DIY 키트인 ‘네일 잇’, 두 개의 헤드가 있는 접이식 선풍기, 가습기 기능을 겸한 휴대용 선풍기, 의류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등이 인기를 끌었다. K뷰티의...
  • 패션 hot 플레이스 - 신사동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셔츠 20만 원대, 가디건&니트는 4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다. 최근 파리지엔 컬렉션의 트리컬러 폭스 스웻셔츠, 여성 컬렉션의 헤드폭스 가디건, 남성 베이비 폭스 니트류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의 특성을 잘 살려 내 외관 인테리어 또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