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요하넥스’ 여름 물량 확대

세미어패럴
유민정기자, ymj@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세미어패럴(대표 김택상)의 요하넥스가 올해 여름상품 물량을 확대한다.
 
블라우스, 원피스 등 총 4만 장을 출고할 예정이었으나, 일부 제품에서 2~3차 리오더를 진행하게 되는 등 반응이 좋아 총 1만 5천장을 추가하기로 했다. 수량을 늘려 공격적 전개하려는 것으로, 오는 7, 8월은 여름시즌 전용제품을 별도 기획 전개할 방침이다.
 

여름상품은 신상품위주로 반응이 좋다. 전년보다 위탁상품 비중을 60% 이상 축소했고, 백화점 행사 축소로 상대적으로 행사매출 비중이 줄어들며 두드러진다. 반응 좋은 아이템은 7부소매 원피스와 투웨이로 입을 수 있는 블라우스다. 실내 냉방가동이 본격화되며 환경변화로 니즈가 높아진 것.

특히 이번 여름은 새로 시도하는 디자인을 추가해 상품변화를 준 것과 전략상품 가동이 매출을 견인했다. 전략상품은 백화점, 아울렛 모두 투입되는 상품으로 백화점 정상상품보다는 저가격, 아울렛 상품보다는 고가격 고품질로 형성한 상품군이다.
 
이번 전략상품의 호조세로 오는 추동제품도 메인, 전략, 기획 3가지로 분리, 디자인을 가미한 패딩과 가격경쟁력 갖춘 특종 등으로 매출을 이어갈 방침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요하넥스]



 ■ 키워드 1 : 요하넥스
  • 여성 커리어, 아울렛 더 늘린다
    집중하고 있다. 아울렛 시장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며, 특히 프리미엄아울렛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미어패럴(대표 김택상)의 ‘요하넥스’는 별도상품을 전개한다. 아울렛시장의 확장성에 주목해 백화점과 아울렛 상품의 중간 가격대로 설정, 고급화한...
  • ‘요하넥스’ 전략상품 투 트랙 공략
    백화점, 아울렛 중간 가격추동 전체 물량의 15%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세미어패럴(대표 김택상)의 여성복 ‘요하넥스’가 오는 추동시즌 전략상품으로 백화점, 아울렛 동시 공략에 나선다. 상품 가격대를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의 중간가격으로 책정했다....
  • ‘요하넥스’ 온라인 영업 활성화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세미어패럴(대표 김택상)이 여성복 ‘요하넥스’의 온라인 사업을 활성화한다. 백화점, 아울렛 위주로 전개하며 오프라인 매출 확대에 한계를 느끼자, 새 성장 동력으로 온라인을 키우기로 했다. 현재 전체 매출 중 온라인 비중은 5%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xpo
VIVIEN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