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뷰티   

밀크터치 신제품 '물광앰플' 런칭 하루 만에 완판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홍영기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터치(Milk Touch)’가 새롭게 선보인 물광앰플,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이 런칭 하루 만에 모두 팔렸다. 두 달 전 선보인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에 이은 두 번째 완판이다.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은 물광 앰플 특유의 촉촉함과 산뜻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8개월간 스무 번이 넘는 수정 과정을 거쳤다.
 
다가올 여름에도 촉촉함과 지속력이 유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홍영기가 햇살과 습도가 강한 동남아로 날아가 수 차례 현장 테스트도 직접 진행했을 정도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는 ‘밀크터치 손거울’은 런칭과 동시에 모두 소진되었다. 3일로 계획했던 특가 이벤트도 물량이 모두 소진돼 하루 만에 종료됐다.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은 “보습력과 흡수력 뿐 아니라 지속력도 뛰어나다”고 입을 모았다.
 
밀크터치 측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과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의 생산량을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밀크터치]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뷰티   
뷰티
CBMExpo
VIVIEN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