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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동에프엔, 신성장 동력 키운다

R&D부서 신설, 홀세일 진출
유민정기자, ymj@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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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하반기 새 성장 동력을 키운다.

상반기는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및 환경개선, 가성비 상품을 내세워 신장을 이어왔다. 5월까지 누계신장률이 전년 대비 쉬즈미스는 5.7%, 리스트는 12.6%다.

하반기는 온오프라인 환경 개선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4월, R&D부서를 신설했다. 각 브랜드 디자인실을 지원하는 역할로, 브랜드 방향에 변화를 주는 신규상품을 개발한다. 새롭고 트렌디한 상품을 개발, 각 브랜드에 맞춰 공급한다.

또 신규 홀세일 여성복 ‘시스티나’ 브랜딩 작업에 착수한다. 내년 봄 수주 진행을 목표로, 20 FW시즌 첫 선을 보인다. 기존 해외 전시 참가방식이 아닌, 온라인 기반 홀세일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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