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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드아웃’, 韓日 캐주얼 시장 안착

포트디자인랩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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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포트디자인랩(대표 강희진)이 전개 중인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하이드아웃’이 2년여만에 세이프 랜딩에 성공했다.

2017년 런칭된 ‘하이드아웃’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리한 착용감,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특히 30~40대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런칭 초반 단기간에 GS숍, SSF숍 무신사, 29CM, W컨셉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숍 입점에 성공했다. 일부 백화점에서 단기 팝업을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장 중이다.

해외 진출도 활발하다. 일본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 유명 편집숍에도 홀세일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하이드아웃’은 고퀄리티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 일본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국내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국내 오프라인 편집숍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온라인은 브랜드 컨셉과 맞는 미 입점 몰 위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판매 반응이 좋은 일본은 추동시즌부터 ‘조조타운’ 입점을 시작으로 5~6개 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을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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