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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자사몰은 데이터 테크놀로지 시대의 ‘금맥’
온라인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은 사업의 핵심 정보

박선희기자, sun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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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은 사업의 핵심 정보 의사 결정 과정으로의 온라인 검색 행위 일반화 오프라인의 체험, 온라인의 데이터 결합될 때 시너지 가능     패션 업체들은 여전히 온라인을 판매 채널의 ‘추가’ 정도로 여긴다.

안 해도 그만이라는 시대착오적인 생각은 여기서 비롯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온라인을 반드시 병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데이터 테크놀로지’의 중요성을 꼽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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