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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가파른 성장세

LF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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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젤라 프리즘’ 핸드백
 

LF(대표 오규식)가 전개 중인 ‘질스튜어트 액서서리’가 올해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지난 1~9월까지 총 37.3% 신장했다. 이는 탄탄한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구축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우선 핸드백 ‘로젤라 프리즘’은 14억원 규모의 매출로 41%의 신장을 보였다.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을 출시하면서 인지도가 상승, 매 시즌 기록을 갱신 중이다. 다양한 사이즈와 가방 내부 공간을 확장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또 SLG류(가죽소품류) 라인의 독보적인 판매율을 자랑한다.

‘집스토리(ZIPSTORY)’ 지갑 라인은 18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전년대비 21% 신장했다. 베이직한 그룹이지만 가격이 합리적이고 다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스텔라’ 지갑 군도 올해 첫 출시된 라인이지만 이미 14억원 어치를 판매했다.

수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내부 구조, 은은한 컬러감으로 선호도가 높다.

올해부터 강화하기 시작한 남성 제품군도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리날디(RINALDI)’ 라인은 올 해 첫 출시, 현재까지 약 6억원 어치가 팔렸다.

신규 남성 라인은 전체 매출에서 아직 비중이 적지만 가파른 신장률을 보여 기대가 크다. 남성 서류 가방, 반지갑 등이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채널별 매출 분포도 고르다. 백화점 45%, 온라인 38%, 면세 유통이 17%를 각각 차지한다.

현재 유통망은 백화점 23개, 면세 8개점(헤지스 액세서리 복합 매장 4개 포함), 가두점 1개점을 구축하고 있다. 연내 백화점 1개점을 추가해 총 32개점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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