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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패션의 미래 ‘콘텐츠’ 에 달렸다

국내 패션 업계 지난 10년은 가성비와 플랫폼의 시대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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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패션 업계 지난 10년은 가성비와 플랫폼의 시대 디지털 지형 변화로 ‘규모’ 아닌 상품 본질의 힘 커져 美 ‘올버즈’ 혁신형 상품과 디지털 마케팅 결합해 성공 지난 10년 국내 패션업계는 ‘누가 더 싸게’, ‘누가 더 빠르게’에 대한 경쟁을 해왔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게 내놓는 경쟁. 물론 앞으로도 이 경쟁은 계속될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는 ‘규모’라는 전제 조건이 따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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