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패션포럼은 2016년 출발한 한국 패션/유통 비즈니스 포럼입니다.
런칭 이래 지금까지, 4차 산업 혁명이 불러 온 격변의 시대에 패션/유통 기업이 추구해야 할 디지털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루어 왔습니다.
코리아패션포럼 2019의 아젠다는 '넷플릭스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입니다. 올해의 주요 키워드는 크게 Z세대, 스트리밍, 클라우딩입니다.
- Z세대 : 미래의 고객이자 피고용인인 Z세대, 5년 안으로 다가온 Z세대 시대에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 스트리밍 : 미디어 기업과 커머스 기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시대에 기업이 지향해야 할 경영 패러다임은 무엇인가.
- 클라우딩 : 2018 상반기 글로벌 리테일 기업 임원들은 고려하고 있는 가장 큰 리스크로 '클라우딩'을 꼽았다.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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