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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스포츠, 하반기 ‘공격 영업’ LF·케이투 등 점유율 경쟁 분기점[2017/08/21]
[뉴스종합] LF(질스튜어트스포츠), 젯아이씨(엘레쎄), 케이투코리아(다이나핏) 등 최근 1~2년 사이 스포츠 시장에 뛰어든 국내 기업들이 하반기부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피치를 바짝 끌어 올린다. 최근 스포츠 시장이 커 ....
롯데, 내년까지 아울렛 5개점 더 낸다 점포별 성격 세분화 지역별 운영[2017/08/21]
[뉴스종합] 롯데쇼핑(대표 이원준)이 내년까지 5개의 신규 아울렛 점포를 출점한다. 현재 롯데는 일반형, 프리미엄, 팩토리 아울렛 등 총 20개의 아울렛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일반형은 서울역점, 광교점, 남악점 등 총 13개 ....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9화 - H&M .. 패션과 품질·가격 앞세워 지구촌 구석구석을 누비다 [1][2017/08/21]
[패션] 2차 대전 후 미국 여행에서 영감, 여성 의류 판매점으로 출발남아프리카에서 알래스카까지 매일 한 개씩 매장 늘리며 약진 스웨덴 H&M은 스페인 인디텍스의 자라와 함께 패스트 패션의 정상을 다투는 라이벌 ....
인터뷰 - 유은정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해석해 결국은 새롭게 하는 것”[2017/08/21]
[패션] 이름이 아닌 작품으로 승부, 4년 만에 정상 자리에오리지널리티 분명한 패션 브랜드 만드는 것이 목표 5조 구찌 제국의 부활,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성공을 이끈 일등공신은 이를 창조한 일러스트레이터 ....
원풍 “변동성의 시대, 좁고 세밀한 브랜딩으로 돌파.. 단일 브랜드 외형 경쟁 한계 인식[2017/08/21]
[패션]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단일 브랜드로 외형을 확장하는 과거의 방식에서 벗어나는 성장계획을 세우고 추동시즌부터 본격화 한다. 그 동안 신사복 ‘킨록앤더슨’과 남성 캐주얼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의 양 축 ....
오프라인 매장의 개념을 바꾸는 공간 공유 플랫폼 ‘.. 잉여 공간 등록 … 팝업 공간 대여[2017/08/21]
[패션] 등록 공간 100곳, 참여 브랜드 150개“오프라인 불안, 팝업은 세계적 현상” 스타트업으로 출발한 2년차 기업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팝업 위탁이라는 신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직원 4명으로 손익 ....
슈페리어 골프웨어 달라진다 ‘SGF67’ 고급화로 고객 수성[2017/08/21]
[패션]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골프웨어 ‘SGF67’과 ‘임페리얼’의 재도약을 위한 전략을 수립했다. 백화점에서 볼륨화된 ‘ SGF67’은 기존 고객 수성을 위한 고급화에 초점을 맞췄고, ‘임페리얼’은 가두 상권에 ....
‘퍼스트올로’ 제대로 자리잡았다 근린 상권형 신개념 SPA 이너웨어 전문숍[2017/08/21]
[패션]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미래 성장 동력으로 런칭한 ‘퍼스트올로’의 성장이 다시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경쟁사들이 재래시장 상권을 탈피해 중심 상권 이동에 주력하던 2012년 당시 업계 최 ....
이랜드, 어린이 위한 의약정보 콘텐츠 개발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2017/08/21]
[패션]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엔터테인먼트 계열사 올리브스튜디오(대표 최경민)를 통해 다양한 아동용 콘텐츠를 제작한다. 어린이들이 예방접종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도록 한 친근한 콘텐츠이다. 올리브스 ....
英 온라인 패션 ASOS, 미국 시장 판 키운다 1,000만 상품 보관 센터 건설 추진[2017/08/21]
[외신종합] 영국 최대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ASOS가 미국 시장에서 판을 크게 키울 생각이다. ASOS의 미국 판매 성적이 영국이나 EU등에 비해 월등히 높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브렉시트로 인한 피난처로 미국이 최적지라고 ....
써스데이아일랜드, F/W 광고 캠페인 공개 [2017/08/21]
[패션]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의 17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희소성 있는 아이템과 다양한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으며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NEW BOHE ....
엘레쎄, 전속모델로 위너 발탁 [2017/08/21]
[패션]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이탈리아 스포츠 ‘엘레쎄(ellesse)’ 전속모델로 아이돌그룹 위너(WINNER)를 발탁했다. 최근 4개월 만에 더블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와 ‘럽미럽미(LOVE ME LOVE ME)’로 본격적인 ....
홍성열 회장 “37주년 자부심 갖고 모범 기업 만들자.. [2017/08/18]
[상권유통] “국내에서 30년 영속 기업은 8%에 불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창립 37주년은 자부심을 느껴 마땅합니다. 앞으로도 전 직원이 힘을 합쳐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만들면서 더욱 영속하는 기업으로 만들어 봅시다.” ....
“하루도 부족” 스타필드 고양 17일 프리 오픈 정용진 부회장 프리 오픈에 깜짝 방문[2017/08/18]
[상권유통] 첫 해 6천500억원 목표, 3개점 합쳐 1조8천억 기대 신세계 프라퍼티(대표 임영록)는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프리 오픈 기간으로 정했다. 7일이나 되는 프리오픈 기간은 상 ....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스포테인먼트 MD 주목 24일 오픈… 키즈존·F&B 역대급 규모[2017/08/18]
[상권유통] 오는 24일 오픈하는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이 또 하나의 실험 MD로 이목을 끌 전망이다. 고양점은 36만5천 제곱미터(11만400평)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아쿠아필드, 스 ....
올 상반기 명품 시장 ‘구찌의 전성시대’ 열리나 가장 많이 팔린 명품 브랜드 1위 구찌, 톱 10 품목 중 4개 휩쓸[2017/08/18]
[뉴스종합] 구찌 전성시대가 열리는 것일까. 지난 2분기(4~6월) 중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는 구찌다. 톱 10 브랜드 중 지난 1분기 3위에서 각각 1위의 베트멍(Vetments)과 2위 이지(Yeezy)를 제치고 1위 ....
이랜드, 모던하우스 매각 완료…지주사 전환 속도 MBK로부터 7,130억원 받아 [2017/08/18]
[패션]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재무구조 개선 작업을 마무리하고 지주사 전환 작업에 속도를 낸다. 이랜드 측은 MBK파트너스와 진행 중인 모던하우스 매각을 17일 최종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지주회사 전환 체제로 들 ....
공정위 ‘대리점 표준계약서’ 패션 우선 보급 [2017/08/18]
[뉴스종합] 공정거래위원회가 대리점주에 대한 ‘갑질’ 행위를 막기 위한 대리점 표준계약서 보급을 추진하는 가운데, ‘패션’ 업종이 우선 순위에 올랐다. 공정위는 지난 10일, 모든 산업의 본사(4,800여 개)와 대리점(70만 ....
이슈브랜드 - 니트 전문 브랜드 ‘원초이’ 해외 30개국에 수출하는 한국發 글로벌 니트 브랜드[2017/08/18]
[패션] 니트 전문 브랜드 ‘원초이’를 전개하는 원초이(대표 최 원)가 지난 2015년 생산지를 이탈리아로 옮긴 이후 ‘메이드인 이태리’의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생산처를 옮긴 이유는 가격 대비 소재 품질이 ....
골프웨어 ‘링스’ 볼륨화 시동 링스지엔씨, 유통망 확대[2017/08/18]
[패션] 링스지엔씨(회장 우진석)가 골프웨어 ‘링스’ 볼륨화에 착수했다. ‘링스’는 지난 5월 업계 최단기간 내 기업회생절차를 졸업,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15개 부진 매장을 철수, 50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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