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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것을 더 강하게…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승부 고정고객 주로 찾는 스테디셀러 재해석[2018/10/24]
[뉴스종합] 경쟁 적고 가격 책정 상품 차별화 용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 출시가 활발하다. 주요 여성복 브랜드들은 고정고객들로부터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의 장점을 배가시키고 ....
‘천덕꾸러기’된 남성 컨셉 스토어 유지 비용은 비싼데 실적은 저조[2018/10/24]
[뉴스종합] 간판 점포 실적 줄줄이 ‘판정패’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체험형 쇼핑 공간, 이색 컨셉 스토어. 지난해부터 백화점 남성복 업계의 화두였다. 오프라인 집객력 저하에 대한 대안으로 떠올랐던 컨셉 스토어가 ....
신세계Int’L, 화장품 사업 급성장 ‘비디비치’ 이어 ‘연작’ 런칭[2018/10/24]
[패션] 올 화장품 매출 목표 2천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화장품 사업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2012년 색조화장품 ‘바디비치’ 인수를 기점으로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이 회사는 다 ....
패션 hot 플레이스 - 서교동 ‘미로 플레이스’ 댄디한 남자들을 위한 패션 편집 스토어[2018/10/24]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김동현 기자]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위치한 ‘미로 플레이스(MIRO PLACE)’는 주로 댄디한 스타일의 남성복을 위주로 판매하는 편집스토어다. 2010년 오픈해 커플이나 남자친구 선물을 구매를 하는 여 ....
‘유시온’ 윤리적 패션 브랜드 재조명 지속가능 윤리적 허브 강조[2018/10/24]
[패션] 패션코드 통해 인지도 높여 [어패럴뉴스 유민정]시브로(대표 유지온)의 디자이너 여성복 ‘유시온’이 윤리적 패션브랜드로 재조명되고 있다. ‘유시온(UXION)’은 테일러링 테크닉을 활용한 하이엔드 여성복이 ....
‘탑텐’ 원주점 오픈 첫날 역대 최고 매출 오픈 3일간 4억5천만원 [2018/10/24]
[패션]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지난 19일 강원도 원주에 SPA ‘탑텐’의 교외형 매장을 오픈해 3일 만에 4억5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원주점은 2개 층 528㎡(160평)규모로 강릉에 이어 강원 ....
기능성 남성 언더웨어 ‘언코티드-247’ 런칭 블랭크코퍼레이션[2018/10/24]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플렉싱’을 전개 중인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남성 언더웨어 ‘언코티드-247(UNCOATED-247)’을 지난 15일 런칭했다. ‘언코티드 247’은 ‘편안한 24시간 ....
브렌우드, 체온 3℃ 높여주는 ‘웜업 수트’ 출시 코오롱FnC [2018/10/24]
[패션]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남성복 ‘브렌우드’의 발열과 보온성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한 ‘웜업 수트((Warm up Suit)’를 출시했다. ‘웜업 슈트’는 글로 ....
‘인터크루’ 9월 매출 신장 안나인터내셔널, 전년대비 13% 상승[2018/10/24]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안나인터내셔널(대표 이홍)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터크루’의 9월 매출이 전년 대비 13% 신장했다. 늦더위로 인해 9월 중순 이후 가을 상품 판매가 시작됐음에도 비교적 선방했다 ....
‘클라이드앤’ 아우터 반응 굿 연승어패럴[2018/10/24]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 중인 캐주얼브랜드 ‘클라이드앤’의 간절기 아우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5만장 생산한 양털후드집업은 일 판매량이 1천장에 달한다. 가격을 ....
‘스위브’ 면세점 유통 확대 주요 3개 점 모두 입점[2018/10/24]
[패션] 전용 아우터 상품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웨이브아이앤씨(대표 이동찬)가 캐주얼 ‘스위브’의 면세점 사업을 확대했다. 지난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점 사업을 시작한데 이어, 지난 8월 롯데 ....
아페쎄, ‘밤밤(BAM BAM)’ 파티 진행 ‘BAMBAM(밤밤) N˚10’[2018/10/23]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지난 11일, 이태원 클럽 소프에서 ‘밤밤(BAM BAM)’파티를 진행했다. 아페쎄는 지난 2016년 10월 파리에서 열 ....
막시제이,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3관왕 2019 S/S 텐소울 디자이너 선정[2018/10/23]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이재형 디자이너의 ‘막시제이’가 지난 20일 성료한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 막시제이의 이재형 디자이너는‘2019 텐소울’ 디자이너로 선정되며 해외진출 ....
에프알제이, ‘슈퍼히터진’ 출시 [2018/10/23]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데님 캐주얼 ‘FRJ’의 ‘슈퍼히터진’ 1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름처럼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웜진(Warm Jean)’으로, 보온성, 신축성, 착용감 ....
스위트스팟, 싱가포르 ‘얼빈스 솔티드 에그’ 팝업 .. [2018/10/23]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판매수수료 기반 팝업스토어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싱가포르 대표 스낵 ‘얼빈스 솔티드 에그’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선보인다. 이달 롯데백화점 잠실점(10월19~24일) ....
닥터마틴 신임 사장에 박창근씨 [2018/10/23]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패션 슈즈 ‘닥터마틴’을 전개 중인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삼성물산패션부문(구 제일모직) 부사장 출신의 박창근씨가 최근 선임됐다. 박 지사장은 제일모직 빈 ....
늘어나는 면세점, ‘K패션’ 유치 경쟁 현대·신세계 K뷰티 이어 K패션 비중 키워[2018/10/23]
[뉴스종합] “고객 분산에 수수료 높아” 수익 악화 우려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면세점 유통에서 K뷰티가 강한 면모를 구축한 데 이어 K패션까지 강화되고 있다. 종전 쿠론, 엠씨엠, 루이까또즈 등 지명도 높은 브랜 ....
신사복 시장 재편 조짐 대형3사 점유율 70% 정체구간 길어져[2018/10/23]
[뉴스종합] 이지 오더, 전문점 등 새 콘텐츠 도입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LF, 코오롱FnC 등 패션 대형사들이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신사복 시장이 재편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일본의 이 ....
기자의 窓 - ‘패션 캐릭터’를 고집하는 독과점 업체.. [2018/10/23]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80~90년대 국내 패션 시장은 독과점의 시대였다. 패션 프랜차이즈라는 사업이 태동했던 시기로 경쟁자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몇몇 기업들이 시장을 점유했다. 하지만 90년대 후반 IMF를 ....
伊, 프리미엄 충전재 ‘써모어’ 국내 런칭 EA7, 제냐, 바버 등 고급 브랜드 주로 사용[2018/10/23]
[원부자재] 엠디더블유인터내셔널,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엠디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남준우)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충전재 ‘써모어(THERMORE)’를 국내에 독점으로 유통한다. 국내에서는 잘 알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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