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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유아동복 시장 진입 장벽 높아진다 중국국가표준 내년 6월 유예기간 종료[2017/10/24]
[뉴스종합] 국내 유아동복 기업의 중국 진입 장벽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중국 정부가 작년 6월부터 시행한 ‘영유아 및 아동용 섬유제품 안전 기술규범(GB31701-2015)’의 유예 기간이 내년 6월이면 종료된다. 영유아동 제품 ....
로퍼인 듯 슬리퍼인 듯 ‘블로퍼’ 인기는 계속된다 추동 소진율 20~70% 기대 이상[2017/10/24]
[뉴스종합] 올 봄 슈즈 시장에 불기 시작한 블로퍼의 인기가 추동시즌까지 이어지고 있다. 블로퍼는 슬리퍼와 같이 뒤가 없는 로퍼를 의미한다. 구찌 등 명품을 비롯해 해외 컬렉션을 통해 선보여지면서 국내 슈즈 업체들도 ....
기자의 창 - 중국 기업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자 [2017/10/24]
[패션] 국내 유아동복 기업들이 중국 기업들 횡포에 몸살을 앓고 있다. 내수 시장의 제로 성장으로 많은 유아동복 기업들이 중국 진출을 꿈꿔왔다. 하지만 사드 여파에 따른 중국 당국의 보복 조치로 진출을 계획했던 업체 ....
이슈브랜드 - 신원 ‘이사베이’ 가두 여성복의 ‘뉴에이지’ 선언… 컨템포러리 캐주얼 변신[2017/10/24]
[패션] 제안 기능·볼륨 양동 전략 구사런칭 이래 최대 폭의 리노베이션 신원(대표 박정주)이 여성복 ‘이사베이’를 새로운 감각의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탈바꿈시킨다. 가두 어덜트 시장을 타깃으로 런칭된 ‘이사베이 ....
차세대 플랫폼 ‘마이슈즈룸’ 런칭 LF 라움에디션[2017/10/24]
[패션] LF(대표 오규식)가 운영 중인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을 지난 23일 온라인 자사몰 LF몰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마이슈즈룸’은 이윤을 ....
세계 최고 인조 가죽 ‘알칸타라’ 국내 상륙 27일 한국 런칭 기자 간담회[2017/10/24]
[원부자재] 세계적인 고기능성 섬유 기업 알칸타라 S.p.A(대표 안드레아 보라뇨)가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알칸타라는 오는 27일 서울 강남 K현대미술관에서 국내 런칭을 알리는 기자 간담회를 연다. 인테리어 부문은 토레(TO ....
원풍물산, 온라인 자사몰 ‘원풍몰’ 구축 디자이너와 실시간 소통 가능[2017/10/24]
[패션]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SNS를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자사몰 ‘원풍몰’을 23일 오픈한다. ‘원풍몰’은 이 회사 캐주얼사업부가 1년 전부터 추진해온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킨록바이킨록앤더슨 ....
日 패스트 리테일링 올 순익 148% 폭증 매출 4.2% 증가한 18조6,200억원[2017/10/24]
[외신종합] 유니클로로 대표되는 일본 패스트 리테일링의 2017 회계연도 경영 실적이 발표됐다. 지난해 9월 1일을 시작으로 금년 8월 31일까지의 실적이다. 매출은 1조8,619억엔(160억 달러), 원화 약 18조6,120억원으로 전년 ....
엠할리데이, 2018 FW 화보 및 영상 공개 [2017/10/24]
[패션] 에스제이피플(대표 강창환)의 ‘엠할리데이’가 스트리트 라인 ‘BKBT’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스트리트 컬쳐 캐주얼’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10~20대 젊은 청춘들의 스트리트 감성을 좀 더 효과적으로 전 ....
'앤아더스토리즈' 온라인몰, 亞 최초 더현대닷컴에 입.. H&M 그룹 [2017/10/23]
[패션] 스웨덴 SPA 패션기업 H&M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아시아 최초로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고급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정식 입점한다.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더현 ....
다운 원료 값 폭등 … 계약 파기 속출 중국 환경 규제에 1년 사이 두 배 상승[2017/10/23]
[뉴스종합] 작년 10월 1kg당 24달러 수준이던 다운 가격이 올 초 42달러로 상승한데 이어 이 달 현재(10월 17일 기준) 높게는 45달러까지 뛰었다. 일 년 사이 두 배나 오른 셈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연간 수백톤 규모의 원료 ....
아웃도어 업계, 겨울 다운 판매 시동 先판매 재미 본 벤치파카 물량 확대[2017/10/23]
[뉴스종합] 아웃도어 업계가 다운 점퍼 ‘벤치 파카’를 시작으로 올 겨울 장사에 시동을 걸었다. 작년과 달리 올해는 사전 판매 기간 검증된 상품을 중심으로 공급량을 확보해 대부분 매장 입고를 마친 상태다. 업계가 예측 ....
‘헤라서울패션위크 2018 S/S’ 리뷰 역량 있는 신진디자이너 지원 확대 유력 바이어 방문 증가[2017/10/23]
[뉴스종합] 구매력 높은 아시아 바이어 등 170명 초정지정좌석제 등 행사 진행 불만도 크게 줄어 2018 춘하 헤라서울패션위크가 10월 16일 명예디자이너 루비나 전시 전야제를 시작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간 동대문 ....
대형 유통, 임대乙 전환 요구에 불안 ‘증폭’ 아울렛·대형마트 등으로 적용 채널 확대[2017/10/23]
[뉴스종합] 종전 수수료에 관리비 등 입점사 부담판매사원, 수수료 이슈 회피 ‘꼼수’ 비판 아울렛, 대형마트 등이 최근 특정매입에서 임대을 방식으로 전환을 추진하고 있어 불만의 목소리가 높다. 주요 3대 대형 유통사 ....
마리오아울렛, 대규모 리뉴얼 우길조 사장 첫 행보[2017/10/23]
[상권유통]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내년 3월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11월부터 대규모 리뉴얼에 들어간다. 2012년 3관 오픈, 2013년 1관 증축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의 리뉴얼이다. 특히 지난 6월 마리오아울렛으로 합류 ....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11화 - 버버.. 160년 역사의 전통과 자부심, ‘守城에서 前進’으로 (3)[2017/10/23]
[패션] “취임하자 세계 각지의 버버리 최고 관리자 60여명을 불러들여 첫 전략회의를 소집했죠. 음산하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들 최고 관리자들 중 트렌치 코트를 입은 사람이 한명도 없는 거예요.” 2000년대에 ....
‘무신사’ 마케팅 지원 전략 주목 룩북·스냅·매거진 등 자체 툴 활용[2017/10/23]
[상권유통] 50만 팔로워 SNS 채널 광고까지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효과 톡톡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들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전개사 그랩(대표 조만호)에 ....
‘아키클래식’ 레깅스 인기 상승 2선 레깅스 3만5천장 판매 ‘품귀’ 현상[2017/10/23]
[패션] 아키(대표 남수안)가 전개 중인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간판 아이템인 운동화외에 레깅스의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마켓 테스트를 위해 레깅스를 처음 출시했는 데 초반 ....
‘지이크’ 슈트 고급화로 불황 돌파 시즌 5만착 유지 판매율 26%[2017/10/23]
[패션]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지이크’가 슈트 품목 고급화를 실현하면서 불황 속 선전 중이다. 이번 시즌 예정된 슈트 총 출고량은 5만착으로 이 달 현재 판매율은 26%다. 전년 대비 뚜렷한 신장세는 나타내지 못 ....
美 10대 ‘선호 의류 브랜드 바뀌었다’ 애슬레틱에서 스트리트로[2017/10/23]
[외신종합] 스트리트 ‘슈프림’ 뜨고 ‘언더 아머’ 옛날 브랜드 오명 미국 10대들이 선호하는 패션 및 브랜드가 올 봄에 비해 크게 바뀐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의류 부문에서는 전 연령 층에 걸쳐 인기를 누려왔던 애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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