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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임선옥, ‘파츠파츠 랩’ 오픈 파츠파츠[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제로웨이스트 ‘파츠파츠’를 전개하는 임선옥 디자이너가 지난 24일 서울 부암동에서 사옥 ‘파츠파츠 랩’ 오프닝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 간 지속해 온 제로웨이스트 ....
한국패션산업협회, ‘CEO 조찬 세미나’ 성료 유통환경 변화 따른 경영강화 인사이트 제안[2019/04/25]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지난 24일 통합법인 출범이래 첫 행사인 CEO 조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CEO 조찬 세미나는 국내 패션기업의 비즈니스 역량 강화와 회원사들의 ....
얼킨(ul:kin), 글로벌 스포츠 ‘피크(PEAK)’와 콜라.. 19F/W 서울패션위크서 협업 제품 선보여[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의 예술문화 기반 패션브랜드 ‘얼킨(ul:kin)’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피크(PEAK)'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얼킨’은 2014년 이성동 디자이너가 런칭, 작 ....
디자이너도 콘텐츠 경쟁 가세 [2019/04/25]
[뉴스종합] 모바일 영상, 룩북 홍보국내외 이미지 구축 용이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패션업계의 콘텐츠 경쟁이 치열하다. 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활성화와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위해서다. 디자이너업계도 예외가 ....
남성 맞춤정장 시장 커진다 [2019/04/25]
[뉴스종합] 테일러블 ‘레볼루션 수트’ 해외 러브콜공정 디지털화로 납기 단축, 비용 절감 [어패럴뉴스 김성훈 기자] 롯데와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백화점 내 남성복 매출은 연 평균 7%대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중 자신 ....
스케쳐스, 1분기 매출 195% 워킹화 ‘고워크’ 판매 호조[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전개 중인 글로벌 스포츠 ‘스케쳐스(SKECHERS)’의 1분기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올해 1분기 캠페인 제품의 195% 신장률을 보인 것은 물론, 브랜드 ....
엠씨엠, 도쿄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긴자 하우스 1’ 8개층 대형매장 탈바꿈[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성주그룹(회장 김성주)이 일본 도쿄 긴자의 ‘엠씨엠 긴자하우스(MCM Ginza HAUS 1)’를 지난 18일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월 독일 ‘1976 베를린’ 스토어, 3월 미국 LA ‘로데오 드 ....
샌드박스,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 지분 투자 [2019/04/25]
[협력업체] 패션 크리에이터 육성 가속디지털 콘텐츠 개발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가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
쁘띠엘린, ‘에티튜드’ 주방세제 회수 12개 품목 판매 중단[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유아용품 기업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이 수입판매 중인 ‘에티튜드’ 주방세제 일부 제품의 생산 분을 회수했다. 특정 기간 동안 12개 품목의 일부 제품에서 MIT(메틸이소티아졸리논) 성 ....
‘버커루’ 겨울 물량 줄인다 아우터 20% 감산 외형보다 효율 집중[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겨울시즌 물량을 축소했다. 지난해 재고를 감안한 것으로, 겨울시즌 총 물량을 전년대비 15%가량 낮게 책정했다. ....
여성 등산 바지 ‘야크 타이츠 시리즈’ 인기 블랙야크[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등산, 트레일 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해 선보인 ‘야크 타이츠(YAK Tights)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야크 타이츠 시리즈 중 타이 ....
월마트, 온라인 아동복 큐레이션 ‘서브스크립션’ 개.. [2019/04/25]
[외신종합] 키드 박스와 파트너십 계약연 6개 박스 50% 할인가에 제공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미국 최대 리테일 체인인 월마트가 온라인 아동복 리테일러 키드 박스(KID Box)와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아동복 서브 ....
슈즈와 백은 다 모였다! 국내 최초 B2C 메가세일쇼 ‘2019 서울슈즈앤백박람회’[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공영쇼핑과 KBS문화사업파트너스가 공동으로 구두와 가방으로 중심으로 한 국내 최초 B2C 메가세일쇼 ‘2019 서울 슈즈&백 박람회’를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일산 킨텍스 ....
‘메종드이네스’ 동춘175서 협업 전시 [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메종드이네스(대표 김인혜)가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서 소품브랜드 ‘NAP(낮잠)’과 협업전시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기획, 진행, ....
‘시스막스’ 올 목표 220억 원 유통망 확대 목표[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초아산업(대표 홍복희)의 여성복 ‘시스막스’가 올해 매출 220억 원을 목표로 잡았다. 1분기 누계매출은 52억 원대로, 전년 대비 1.8% 신장했다. 백화점 중심 34개점을 가동 중이며, 롯 ....
웰메이드,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가족 사진 이벤트 [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간에 특별했던 순간을 함께 ....
바이레도, 아시아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이 수입·판매하는 '바이레도'는 이달 5일 강남구 신사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점했다. 스톡홀름, 뉴욕, 런던과 파리에 이은 전 세계 5번째 매 ....
트래블메이트 x 루이까또즈, ‘프리퀀트 플라이어’ .. [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대표 오석주)가 프랑스 오리진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프리퀀트 플라이어’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트래블 ....
네이버, 2019년 1분기 영업매출 1조 5,109억 원 기록 [2019/04/25]
[협력업체] [어패럴뉴스유민정 기자] 네이버 (대표 사장 한성숙)가 2019년 1분기에 영업수익(매출) 1조 5,109억 원, 영업이익 2,062억 원, 당기순이익 876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 1분기 연결 영업수익은 전년동기 대비 15. ....
데상트 영애슬릿, 소풍·나들이 패션 제안 [2019/04/25]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 중인 주니어 스포츠 ‘데상트 영애슬릿’은 소풍과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안정성을 강조한 ‘쉐어 더 로드(Share the road)’ 라인을 출시했다. 쉐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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