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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엣유스, '발렌티노로시' 영업 본격화

발행 2004년 07월 19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룩엣유스(대표 이남종)가 이태리 라이센스 제화 ‘발렌티노로시’의 영업을 본격화한다. 이 회사는 지난 5월 ‘발렌티노로시’ 런칭 이후 중소 백화점, 아울렛 등 23개 매장에서 마켓 테스트를 벌여왔으며 올 하반기 전국 중심 상권 백화점과 대리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7일 서울 성북동 본사에서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2004 추동 컬렉션을 열고 지난 시즌 벌여온 영업, 마케팅 성과 발표와 함께 신상품 패션쇼를 열었다. 이 날 패션쇼에는 ‘발렌티노로시’의 메인 상품과 함께 블랙라벨인 ‘로시오로’, 스포츠라인인 ‘로시 스포르티브’ 등 2개의 서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발렌티노로시’는 모던, 엘레강스 감각의 커리어 쉬크를, ‘로시스포르티브’는 실용성과 기능성을 접목한 ‘트렌디 스포츠’, 블랙라벨인 ‘로시오로’는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섹시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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