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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노티카’ 베일 벗다

발행 2012년 04월 30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아마넥스(대표 최병구)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휘경동 본사 사옥에서 올 추동 시즌 런칭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의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 회사는 이날 설명회에서 ‘노티카’의 쇼룸을 오픈, 추동 제품을 선보였다.


‘노티카’는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40:40으로 구성하고, 직수입 라인을 20%대로 가져가며,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어번 아웃도어를 메인으로 트래디셔널과 심플한 고감각의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


아웃도어 라인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편안한 트레킹을 위한 제품군이다.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여행과 레저를 위한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직수입 라인은 ‘노티카’ 특유의 정통성을 부각시켰다.


노티카 사업부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이글’ 출신의 김호영 상무를 비롯해 ‘영원’ 출신의 박은정 부장 등이 포진되어 있다. 김호영 상무는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며 기존 브랜드와 철저히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노티카’를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존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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