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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도바시니’ 3040 패션 제안

채수한기자, saeva@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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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남성복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올 가을 ‘3040 남성 패션’을 제안한다. ‘아날도바시니’는 ‘더 이상 아저씨가 아니다’라고 외치며 외모와 건강을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이른바 노무족(No More uncle)이 핵심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을 강화했다.

특히 올 가을에는 스타일리시 라인인 ‘크레모나’(Cremona)와 스포츠 라인인 ‘abx’(Arnaldo Bassini eXtreme) 스타일을 보강했다. 크레모나 라인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을 살리되 가을의 감성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미해 크로스 코디가 용이한 단품 아이템을 확대했다. ‘abx’ 라인은 셔츠와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과도 코디할 수 있는 스포츠캐주얼 디자인에 집중했다.

이 회사 최병찬 상무는 “젊어지고 싶은 고객은 물론 실제로 30대 고객도 즐겨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을 대폭 보강해 신규 고객 창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아날도바시니’는 새로워진 상품으로 메인 모델 고수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세련된 가을 남자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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