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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브랜드를 매장으로 옮겼다…‘BSS’ 런칭
브랜드네트웍스

발행 2013년 09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지난 5일 홈플러스 안산점에 신개념 신발 편집숍 ‘BSS’를 오픈했다. ‘BSS’는 ‘브랜드 세일즈 쇼’의 약자로 매년 3개월 마다 개최되는 슈즈, 용품 박람회의 명칭으로, 실제 이 회사는 국내에서 홀세일 영업을 하는 브랜드 위주로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매장은 패션 박람회를 매장으로 옮겨 놓은 듯한 신개념의 신발 편집숍을 표방하고 있다.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이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국 전통 퍼포먼스 러닝화 ‘아비아’, 여성 전용 퍼포먼스화 ‘라이카’, 등산용 아웃도어 운동화 ‘네바도스’, 이지 스포츠 ‘아키 클래식’, 패션성을 강조한 스니커즈 ‘케이아이’, 영국 감성 러버슈즈 ‘목스’, 이탈리아 영캐주얼 여성 슈즈 ‘킬라’ 등 7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별도의 특가 존도 구성,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으로 브랜드세일즈쇼에 참가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탄력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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