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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그라이슨'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 운영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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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신규 수입 액세서리 ‘조이그라이슨(JOY GRYSON)’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더웨이브에 지난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조이그라이슨’ 런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유통에서는 처음으로 열 게 된 셈이다.

이 브랜드는 ‘코치’, ‘캘빈클라인’을 거쳐 ‘마크제이콥스’의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 및 개발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2006년 미국에서 런칭했다.

이번 ‘조이그라이슨’ 팝업스토어에는 ‘그라이슨’,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이슨‘ 두 개 브랜드가 구성됐다.

‘그라이슨’은 시크, 클래식, 럭셔리한 감성을 추구하는 28~39세 여성이 메인 타깃으로 고급스런 가죽과 세련된 디테일이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이슨’은 18~28세 여성을 타깃으로 2012년에 런칭된 볼륨형 액세서리 브랜드로 영, 패셔너블, 핫 등 3가지를 키워드로 톡톡 튀는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이 강점이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은 물론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이슨’ 정품 쇼퍼백을 증정하고, 행운의 럭키 볼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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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끄레, 조이그라이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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