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달 13일까지 ‘썸머 시즌 오프’ 진행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발행 2014년 07월 07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대표 강명구)이 이달 13일까지 파주와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서 ‘썸머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파주점서는 국내외 인기 패션ㆍ잡화 브랜드부터 아웃도어ㆍ침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우선 에스카다(Escada)는 13년 봄ㆍ여름 상품을 60% 할인 판매한다. 마쥬(Maje)는 13년 봄ㆍ여름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하며, 12년 전 품목을 최고 8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인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3만원 즉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분더샵(Boon the Shop)에서는 알렉산더 맥퀸, 몽클레어 주니어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13년 상품을 기존 40% 할인율에서 10% 추가 할인 판매한다.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커스텀 멜로우(Customellow)는 13년 봄ㆍ여름 재킷을 70% 할인하며,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는 기존 35% 할인율에 30% 추가 할인하며, 밀라노 치노 팬츠를 5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콜맨(Coleman)은 그린 베이지 텐트를 기존 25%~30%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방류 전 품목은 50% 할인 판매한다. 바세티(Bassetti)는 침구세트를 기존 40%에서 할인폭을 높여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은, 14년 봄ㆍ여름 상품을 30%~35% 할인 판매하며, 12일부터  13일까지는 기존 30%~40% 할인율에 2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세라(Saera)는 기존 40%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원이상 구매고객은 5%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바바라(Barbara)와 비비안(Vivien)도 여성용 속옷을 파격 균일가 판매한다.

 

한편 7월 한달 동안 중앙광장에 썸머 포토존을 설치하고 안개 분수를 설치한다. 또 매 주말마다 워터 타투 이벤트를 실시해, 남녀노소 고객 모두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주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캐주얼 브랜드까지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구호(Kuho)는 13년 봄ㆍ여름 상품을 기존 40%에서 20% 추가 할인하고,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는 13년 봄ㆍ여름 상품을 60%~80% 할인 판매한다. 막스마라(MaxMara)는 12년에서 14년 봄ㆍ여름 상품을 50%~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밖에도 질스튜어트(Jill Stuart), 르베이지(Lebeige), 띠어리(Theory) 등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밖에, 휴고 보스(Hugo Boss)는 봄ㆍ여름 전 상품을 기존 40%~70% 할인된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에스티 듀퐁(S.T. Dupont)은 14년 봄ㆍ여름 자켓 및 캐주얼 점퍼를 기존 30% 할인율에 20% 추가 할인하고, 13년 봄ㆍ여름 수트, 자켓과 팬츠를 20% 추가 할인판매 한다.

클럽 모나코(Club Monaco)에서도 13년 봄ㆍ여름 팬츠, 스웨터 및 스커트를 기존보다 할인폭을 늘려 6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랄프로렌(Ralph Lauren)은 3품목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코스테(Lacoste)는 13년 봄ㆍ여름 상품을 50%, 12년 봄ㆍ여름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행용 캐리어나 백 팩을 최대 60% 할인하는 러기지 특별전도 실시한다. 코치의 러기지백, 투미, 샘소나이트, 롱샴의 캐리어 및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까지는 ‘바캉스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켄싱턴리조트 충주, 대명리조트 양평 숙박권 또는 선밸리호텔 워터파크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