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섀르반’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참가

발행 2014년 07월 21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에 참여했다.


이번 페어에서 ‘섀르반’은 롯데백화점 입점업체들로 구성된 ‘동반성장 기획관’을 통해 북유럽 감성을 담은 부스를 선보였다. 부스 내에 아웃라이프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 제품인 ‘플레이 월드(PLAY WORLD)’라인과 스웨덴 신진작가 울리카와 협업한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귀여운 그래픽 디자인의 제품을 전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주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섀르반’은 현재 롯데백화점과 가두점을 통해 16개점을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35개 유통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