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센터폴, ‘인터라켄 피규어 4종’ 탄생

발행 2015년 11월 1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피규어 아티스트 키도(Kiddo)와 함께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센터폴X키도(Kiddo) 콜라보레이션 피규어 4종’을 제작했다.

 

최근 ‘원빈, 김기방 반전 영상’과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 박태준과의 콜라보 웹툰 제작 등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센터폴이 이번에는 유명 피규어 아티스트 키도(Kiddo)와 손을 잡고 업계 최초의 피규어 제작을 통해 2535세대의 다양하고 젊은 문화 코드를 반영, 소비자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한 것.

 

피규어 아티스트 키도(Kiddo)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일명 ‘인터라켄 피규어’는 센터폴의 인기 신제품이자 ‘원빈 다운’으로 불리우는 도심형 해비다운 ‘인터라켄’을 착용하고 있다. 총 4가지 버전으로 컬러별 인터라켄 스타일을 통해 개성있는 ‘아웃고어(Outgoer) 룩’을 선보인다. 미니어처 사이즈로 제작한 ‘인터라켄’은 4포켓 야상형 디자인과 후드 퍼 및 지퍼 등의 디테일을 그대로 재현해 마치 카탈로그 속 원빈이 그대로 튀어나온듯한 고퀄리티가 돋보인다.

 

센터폴은 ‘센터폴X키도(Kiddo)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인터라켄 피규어’를 11월부터 약 2달간 센터폴 전국 주요 매장에 전시, 순회할 계획이다. 지난 11월 9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 전시를 시작했으며, 12월에는 서울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터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터라켄 피규어 4종’이 전시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가 착용한 해비다운 ‘인터라켄’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폴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폴 관계자는 “‘원빈 다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야상형 해비다운 ‘인터라켄’을 2535 젊은세대와 소통하고, 키덜드 문화를 통해 신선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새로운 컨텐츠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적극적이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터폴과 이번 협업을 함께한 ‘키도(Kiddo)’는 스트릿 아트, 서브 컬쳐 등 다양한 문화를 피규어에 접목시켜 표현하는 토이 디자이너로, 좀비, 갱스터를 연상시키는 등 남성적인 피규어로 유명하다. 키도(Kiddo) 본인의 오리지널 시리즈 외에도 센터폴, 블랜코프, 디스이즈네버댓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