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하우스 오프 쌤소나이트’ 20대 핫플레이스 홍대 진출

발행 2016년 02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자사 브랜드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10호점을 홍대 상권에 오픈했다.

이 회사는 서울 삼성동, 부산, 인천 등에 이어 지난 25일 홍대 상수동에 매장을 열었는데, 이는 브랜드의 에이지 타깃을 낮추기 위해 20대 젊은 유동인구가 많고 트렌디한 상권에 전략적으로 진출했다.

매장내 구성 브랜드는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리뽀, 그레고리까지 총 6개다. 최근에 런칭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그레고리’를 추가했고, 어반 스타일의 백팩 중심으로 젊은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백팩, 토트백, 숄더백까지 3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 ‘아센도(Ascend 3-way)’,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백팩 ‘데이 팩(Day Pack)’ 등이 있다.

이외에도 자사 브랜드에서 출시되고 있는 여행용 캐리어부터 캐주얼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고 특히 유행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위해 도시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디한 백팩을 집중 배치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