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잇세컨즈, 요술 화이트 셔츠 선봬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을 고려한 ‘톤 업(Tone Up) 화이트 셔츠’ 출시

발행 2016년 03월 1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국내는 물론 중국·일본 등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고려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해 보이게 하는 ‘톤 업(Tone Up) 화이트 셔츠’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홍익대학교 색채디자인 연구센터 퍼스널컬러 전문가들과 제일기획 빅데이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일본 여성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대한 니즈와 컬러를 연구했다.

 

에잇세컨즈는 최적의 컬러를 찾기 위해 과학적인 방법론은 물론 정량적 데이터를 토대로 수많은 화이트 컬러 중에서 최적의 ‘웜 톤’과 ‘쿨 톤’의 화이트 컬러를 잡아냈다.

 

실제로 같은 톤의 피부라고 할지라도 선택한 화이트 셔츠 톤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노란기가 있는 ‘웜 톤(Warm Tone)’의 피부에 옐로우 컬러를 머금은 화이트 셔츠를 매칭하면 얼굴을 더욱 환하고 생기있어 보이는 반면, 푸른빛이 도는 쿨 톤(Cool Tone)의 피부라면 블루 컬러를 머금은 화이트 셔츠가 한결 밝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는 기본 스타일은 물론 튜닉, 드레스, 러플 장식 스타일 등 디자인을 다양화했고, 통풍이 잘 되고 시원한 코튼과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가격은 39,900~59,900원이다.

 

에잇세컨즈는 매장에서 직접 본인의 피부톤을 체크할 수 있고, 피부 톤에 따른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톤 업 셔츠 존(Zone)’을 별도로 마련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톤 업 화이트 셔츠’ 출시에 맞춰 인기 뷰티·패션 유튜버들과 영상을 제작했다.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다또아’ 뷰티 유튜버는 ‘톤 업 화이트 셔츠’에 맞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공하고, 패션 스타일링 영상을 선보이는 패션 유튜버 ‘한별’은 ‘톤 업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 방법을 보여준다.


영상은 에잇세컨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8seconds.kr)에서 17일부터 공개된다.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p.com, www.8seconds.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SF샵에서 ‘톤 업 화이트 셔츠’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문샷 메이크업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