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언더웨어’ 현대百 충청점 단독1호점 개장

발행 2016년 03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봄을 맞아 본격적인 운동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는 때에 발맞춰,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올 2016년 S/S 시즌 새롭게 론칭한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지난 3월 8일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매장은 ‘휠라 언더웨어’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며, ‘휠라 언더웨어’는 이 이외에 母 브랜드 휠라(FILA)의 메가샵(대형 매장)인 광주 충장로점,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휠라 언더웨어’는 母 브랜드 휠라(FILA)와 기본 컨셉트를 같이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언더웨어 브랜드로, 속옷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능성에 감각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20~30대 초반을 대상으로 새로운 퍼포먼스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화이트나 블랙의 기본 컬러를 기본으로, 밝고 선명한 오렌지, 옐로우 컬러나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눈에 띄게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크로스 코디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나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를 더해 활동성을 극대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패션성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시킨다.

 

한편, ‘휠라 언더웨어’는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픈을 기념해 ‘피트니스 블라인드 패션쇼’를 진행했는데, 몸매 가꾸기와 운동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은 때인만큼 언더웨어에 피트니스를 접목한 새로운 컨셉트의 언더웨어에 현장에 있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전했다.

 

‘휠라 언더웨어’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소진시까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