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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샵’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 출시
흩어진 혜택 통합 관리하는 무료 서비스

발행 2016년 05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모바일 전용 쿠폰북인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탬프팡’이란 모바일로 적립이 가능한 쿠폰북으로 지난해 6월 출시해 현재 500여 곳의 가맹점과 7만여 명의 고객이 이용 중인 서비스다.

 

가입 매장과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존 서비스의 수정과 보완을 거쳐 프랜차이즈 버전을 출시했다.


가장 큰 특징은 본사가 지점들을 통합관리 할 수 있다는 것.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이어도 지점이 다르면 적립과 사용이 불가능했던 것을 개선, 본사에서 직접 이벤트와 프로모션 알림 기능 설정을 할 수 있고 각 지점 간 포인트 연동도 가능해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매장 별로도 자유롭게 적립율과 혜택 설정을 가능토록 했고, 메이크샵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인 '샵노트'와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 '누구나 앱'을 무료로 제공해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스탬프팡은 그간 단골 관리가 힘들었던 소상공인 가맹점들의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가맹점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샵은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제13회 서울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관련 현장상담과 스탬프팡 가맹점주 모집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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