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UMF 공식 스폰서

발행 2016년 06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탈리아 네오클래식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과 함께한다.
 
전 세계 80여 개국의 수만 명이 열광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는 세계적인 EDM 뮤직 페스티벌로 '메트로시티'는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이자 유일한 오피셜 파트너로 매년 함께하고 있다.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에서 특히나 주목할 부분은 일렉트로닉 음악계의 세계적인 전설의 그룹인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의 멤버였던 악스웰과 세바스찬 인그로소가 결성한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악스웰?인그로소(Axwell Λ Ingrosso)'와 'DJ MAG'의 2015 DJ TOP 100의 3위에 오른 네덜란드의 영 블러드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데드마우스와 나이프 파티를 비롯해 2013년 울트라 코리아 메인 스테이지를 뜨겁게 달구었던 아티스트 아비치(Avicii)와 아프로잭(Afrojack)이 5주년 헤드 라이너들로서 다시 한번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임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메트로시티 존'은 휴양지를 테마로 연출될 예정이며 라운지에는 메트로시티의 아이스 워터와 급속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 존을 비롯하여 포토제닉 존, 타투 존은 물론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들을 마련하여 페스티벌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메트로시티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유인경 부장은 “EDM을 즐기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문화와 패션이 융합한 세련된 무브먼트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hellometrocity)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lloMetroc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