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베이츠’ 입점 한국 온라인몰 매출 1년 새 5배 성장

발행 2016년 07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 www.ebates.kr)가 한국 온라인몰과의 제휴 1주년을 맞이해 지난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발표했다.


이베이츠에 입점한 한국 온라인몰의 전체 매출은 지난 1년 간 총 5배 증가(2015년 8월 대비 2016년 6월)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베이츠 이용자들의 한국 온라인몰 1인당 월 평균 구매 건수는 2.7회, 구매 금액은 약 9만 5천원, 전체 이베이츠 주문건수 중 18%, 매출 비중 15% 이상을 차지했다.


입점된 한국 온라인몰 중에서는 매출기준 11번가와 G마켓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했으며 Yes24, 이마트, 익스피디아가 뒤를 이었다.

 

이 중 11번가와 G마켓은 꾸준히 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업체들로, 국내 오픈마켓 이용자들이 이전보다 다양한 상품에 대해 캐시백 혜택을 누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온라인서점 Yes24는 도서정가제 시행 이후 도서에 대한 할인혜택이 제한되면서 이베이츠에서 제공하는 캐시백(5%)에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온라인 마트는 재 구매율이 60%로 가장 높았으며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호텔 예약 시 7%의 높은 캐시백 제공으로 상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베이츠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기농식품 온라인몰 ‘마켓컬리’ 디자이너 편집샵 ‘WConcept’ 온라인 소호쇼핑몰 ‘몸빼’ ‘데일리룩’ ‘핫핑’ 등을 추가, 현재 85개 한국 온라인몰이 입점돼 있다. 이달 중 ‘메이크샵’과 제휴를 통해 10개 이상의 소호쇼핑몰 업체들이 추가 입점하면 국내 온라인몰 런칭 100호점을 달성하게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