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이든폼’ 홈쇼핑 1회 방송 16억 매출
엠코르셋

발행 2016년 09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이 올해 런칭한 미국 정통 란제리 ‘메이든폼’이 시즌 첫 방송에서 런칭 방송에서 올린 매출 15억원을 상회한 16억원을 달성했다.

 

이 회사는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메이든폼 뉴 컴포트 디보션’ 출시 방송을 진행한 결과, 전 사이즈 물량이 모두 매진됐고 16억 381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원래 이날 방송을 위해 준비한 뉴 컴포트 디보션 풀패키지 8천100 세트가 조기 완판 돼, 여분으로 가지고 있던 1천390세트까지 물량을 추가했지만 모두 판매됐다. 뉴 컴포트 디보션 풀패키지는 팬티, 브라 4세트로 구성돼 있어, 단 한 시간 만에 팬티, 브라 세트가 3만7천960개나 팔려나간 셈이다.

메이든폼의 ‘뉴 컴포트 디보션’은 기존 홈쇼핑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고급소재인 탁텔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사이즈별로 형태를 달리하는 가볍고 부드러운 고밀도 소재의 클라우드 몰드를 삽입해 가슴과 컵 사이가 들뜨는 현상 없이 편안한 볼륨감까지 선사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뉴 컴포트 디보션’ 풀세트의 제품 구성 또한 실버그레이, 베이지의 기본적인 컬러 구성에 와인, 레오파드와 같이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을 추가해 더욱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