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던필드알파, ‘크로커다일’ 포멀 라인 판매호조

발행 2016년 09월 2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던필드알파(대표 서순희)가 이번 시즌 남성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의 울 소재의 세트 상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올 가을 포멀 라인을 추가하면서 슈트와 재킷 등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울 소재의 재킷의 판매 반응이 좋아 일부 상품은 공급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재킷과 함께 매치 가능한 팬츠 상품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2차 생산도 검토 중이다.

이 회사 한 관계자는 “최근 중장년층이 신축성이 확보된 울 소재의 재킷 바지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며“과거 점퍼와 면바지 착장 개념에서 변화를 보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